본문 바로가기

일상 --

하루견과 오트리 고메넛츠 오가닉

반응형





하루견과 오트리 고메넛츠 오가닉













내가 좋아하는 견과류 -


오랜만에 주문해서 온 ~

오트리 고메넛츠

ㅎㅎㅎㅎㅎㅎ


이전에는 노브랜드나 더 저렴이 견과류

또는 선물 받은 거 먹어봤는데~

내가 좋아하는 맛이 아니어서 조금 실망했는데

오트리 고메넛츠 오가닉은 딱 내 스타일

특히, 건포도를 좋아하지 않는 입맛에는 더더욱 좋은 듯?


건포도 자체가 없어서 골라 먹지 않아도 되니까

굿굿 베리 굿 ~


브라질넛츠도 별로 내 입맛에는 아니긴 하지만

하루 하나 정도는 먹는 게 좋다는 얘길 들었으니

이제라도 하나씩 챙겨먹어야지


그런 걸 보면

하루견과 오트리 고메넛츠 오가닉에 다 들어 있어 굿굿 베리 굿

내가 좋아하는 피스타치오도 들어 있어서 더더욱 굿굿 베리 굿!





하루견과 오트리 고메넛츠 오가닉이 좋은 이유 중 또 다른 이유는

이렇게 포장해서 선물할 수 있다는 것~


하나를 시키면 쇼핑백이 두개가 오는데

이렇게 나눠 담으면 가격적으로나

맘적으로나 양적으로나 어디 부족함 없이 선물 가능함


어디 눈치 안보고 ~

선물할 수 있는 게 몇몇 개 없는데

오트리 견과류는 이런 점에서 압승!


굿굿 베리 굿!

한마디로 가성비가 좋다는 것~


















하루견과 오트리 고메넛츠 오가닉의 특징으로는

위에서 말했듯이 건포도가 없다는 것

남편은 있는 걸 좋아하기도 하지만

난 없는 게 딱 내 스타일이라 굿굿 베리 굿~


내가 먹을 것이니 내가 결정한다 ~






하루견과 오트리 고메넛츠 오가닉 포장도 깔끔하고

오가닉이라 딱히 트집 잡을 만한 게 없다~
하나하나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 하루견과로는 최상급!




하루견과 오트리 고메넛츠 오가닉 맛도 방금 볶은 거 처럼

풍미 작살 -

한번 먹어보면 다신 다른 견과류에 손 못댈 정도 인듯

왜 하루견과를 오트리 추천하는 지 알 수 있었음!


이제 나는 오트리 고메넛츠로 정착할 예정~

근데 다른 라인도 있긴 하던데 -

오가닉보다 다른 라인은 또 어떤 맛인지 궁금하긴 함

조합 자체가 달라서 ㅎㅎㅎ


하루 견과 고민고민 하시는 분들~

건강 챙겨야 하시는 분들~ 

하루 견과 챙기는 거 중요한 거 아시죵!?

오트리 고메넛츠 오가닉 추천해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