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닌텐도스위치 디스가이아5 후일담 진행

반응형

닌텐도스위치 디스가이아5 후일담 진행

 

 

 


 

 

 

닌텐도스위치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엔딩을 보고 끝난 줄 아셨다면 오산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ㅎ _ㅎ

 

 

 

닌텐도스위치 디스가이아5 엔딩을 보고 난 후에

마계 전략회의에서 '수수께끼의 마계를 조사하고 싶다!'를 가결 시키면 됩니다.

제일 좋은 방법은 뇌물을 먹이는 방법이긴 한데

뇌물 따위 먹여본 적이 없어서 ㅠㅠㅠㅠ

성의를 보이기로 결정했습니다.

 

 

무슨 성의를 3억헬을 요구하냐....

5백만 헬뿐인데..

- _ -...

 

역시 가결이 안되고 반대....

 

 

마지막 수단으로 '힘으로 설득한다' 고고싱

간부들 레벨은 120대로

엔딩 막보인 다크리제랑 비슷한 레벨이에요.

 

레벨 노가다로 킬리아 렙 444까지 만들어놨는데

손쉽게 정리하고 가결 받았네요.

처음부터 힘으로 할 걸 그랬어요 ㅋㅋ 

 

 

 

 

 

마계전략회의 수수께끼 마계를 조사하고싶다 가결하면

디스가이아5 후일담인 팬텀 카피편이 열립니다.

 

 

팬텀카피편 맵에 들어가면 아사기가 엄청 나오는데

클리어하기가 쉽지 않네요

레벨 노가다 없이 일반적으로 오신 분들이면 꽤 힘들 듯..

 

 

엄청 많은 아사기들을 제압하면

아사기가 투항해 옵니다.

 

 

닌텐도스위치 디스가이아5 후일담 환체마계는

체재기간에 비례해 분신을 만들어 내는 속성인가봄

그래서 아사기가 엄청 많았던 거라고.....

근데 많아도 너무 많아...

 

 

 

 

 

닌텐도스위치 디스가이아5 후일담 첫번째 맵 클리어하면

아사기를 동료로 받고 팬클럽까지 해금됩니다~

 

 

 

 

디스가이아5 후일담 첫 맵 클리어하기전엔

킬리아 레벨 444였는데 클리어하고 나니 레벨 462

연무마계보다 나은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