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플레툰2

스플래툰2 페스 7차 2월 주제 및 일정은?

반응형

 

스플래툰2 페스 7차 2월 주제 및 일정은?

 

 

 


 

 

 

오전에 스플래툰2 신 무기 소개하면서

2월은 언제 페스를 할까 궁금하다 했는데

오늘 스플래툰2 키니까 2월 페스 일정이 나왔네요

 

지난 달엔 일본판과 북미판 동시에 페스를 했는데

이번엔 스플래툰2 일판만 하나봐요

 

스플래툰2 페스 7차 2월 주제는

 

챔피언 vs 도전자

 

기간은 2월 3일(토) 15시부터 2월 4일(일) 15시까지

 

 

 

그럼 스플래툰2 페스 확인해볼까요~?

히메랑 이이다 보러 ㄱㄱ싱

 

ZL + ZR 버튼 동시에 클릭하면

스플래툰2 입장

 

 

 

 

 

 

히메와 이이다

 

귀여운 히메 -

이이다는 인기녀 -

 

일본어를 잘 못해서

허접하게 이해함....

 

 

 

 

히메  : 신님이 움직인다는 것은 예의 그거잖아!

 

이이다 : 페스티벌인가요!?

 

 

히메 : 가까운 시일내에 스플래툰2 페스티벌이 시작된다구!

 

이이다 : 텐션 올라가네요! 기재 관리해놔야겠어요..

 

 

히메 : 스플래툰2 페스티벌 주제는 아직이야?

이이다 : 잠깐 기다려주세요! 페스티벌 주제가... 나온 거 같아요.

 

 

 

 

히메 : 이번 페스티벌 주제는 코로코로컵 개최 기념

어느쪽을 선택할래? 왕자 vs 도전자

 

이이다 : 이건 핫한 주제네요.

 

 

히메 : 왕자! 강함에 동경한다!

 

이이다 : 언젠가는 왕좌를 거머쥐기 위하여 도전자!

 

 

 

 

 

 

 

 

 

 

 

 

 

 

 

 

 

 

 

 

 

 

 

 

 

다 번역하고 싶지만

구글 번역의 한계와 제 실력의 한계가 ㅈ.ㅈ

 

여하튼 히메는 왕자

이이다는 도전자예열~

 

나는 이이다빠니까 도전자로 -

 

 

스플래툰2 주제 및 일정 알려주고 나서

신 무기 설명까지~ ㅎㅎ

 

 

이제 가서 스플래툰2 페스 주제 선택하면 됩니다.

 

광장 안으로 들어가다보면

전광판이 보이는데 A눌러서 선택하면 끝!

 

 

 

왕자 vs 도전자

 

저는 도전자~

저번에 이겨서 소라 24개 얻었는데

이번에도 이겨서 24개 얻길

 

제발

 

 

스플래툰2 페스티벌 중에서

이번 페스티벌 티셔츠가 가장 이쁜 듯?

 

코로코로~ 짱짱!

 

 

닌텐도스위치 게임 중 베스트 3안에는 분명 들어가는 스플래툰2

소라가 무진장 필요하니까 -

무조건 페스티벌은 꼭 참가하세용~ ㅎㅎ

 

다시한번 알려드리면 스플래툰2 페스 7차 2월 일정은

2월 3일(토) 15시부터  2월 4일(일) 15시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