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 정보

결혼체크리스트 엑셀 준비 빼먹지 말고 확인하자

반응형

 

결혼체크리스트 엑셀 준비 빼먹지 말고 확인하자

 

 

 


 

 

 

 

결혼 준비를 하다보면 정신 하나 없다는 거 다들 아실겁니다.

 

물론 해본 사람만 ~

ㅎㅎㅎ;;

 

특히 저처럼 베짱이 스타일은 한두가지만 빼먹는 게 아니라서

나중에 한꺼번에 해결하려면 꽤 힘이 들어갑니다 ㅠ

 

그래서 미리미리 결혼체크리스트로 준비하시는 게 좋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결혼체크리스트 엑셀을 배포하려고 합니다.

 

 

결혼체크리스트

 

제가 준비한 결혼준비체크리스트 엑셀 파일에는

리허설 일정부터 웨딩데이 & 예단리스트 체크까지~

결혼 준비하면서 놓칠만한 모든 것들을 다 포괄할 수 있습니다.

 

결혼준비체크리스트

 

요즘엔 리허설 촬영을 제주도에 가서 많이 한다고 하던데~?

 

잇츠 트루~?

 

ㅎㅎㅎ;;

 

저는 유명한 스튜디오에 가서 웨딩리허설 촬영을 했었는데

어색한 포즈로 웃었던 기억이 나네요.

 

연예인이 아니고서야 스튜디오에서 촬영할 기회가 많지 않으니

참고해서 촬영하면 더욱 기억에 남는 촬영이 될 겁니다.

 

 

결혼체크리스트 엑셀

 

결혼식 당일날!

준비할 게 하나 없을 듯 하지만

헤어 및 화장 등 준비할 게 상당히 많습니다.

 

결혼식이 시작되면 정신없이 불려다니니

미리 결혼체크리스트 엑셀 파일을 활용해 웨딩날을 꼼꼼히 준비하세요~

 

 

한복을 입으면 흰 양말는 필요하니 참고하시고~ ㅎㅎ

헬퍼비랑 수고비는 따로 현금으로 준비하시는 센스!

 

결혼체크리스트 엑셀 파일에 전부 들어있습니다.

 

 

저흰 예단 부분은 하지 않았는데

필요하신 분들이 분명 존재하실 듯 하네요.

 

예단 체크리스트도 알뜰살뜰 하시길 바래요.

 

예물 체크도 마찬가지!

 

 

 

 

 

 

드레스 투어 하는 날은 특별한 날 중 하루죠~?

사진을 찍어 놓으면 좋겠지만

드레스샵에서 사진을 못 찍게 하기에 -

드레스가 어떻게 생겼는지 그림으로 확인만 가능하답니다.

그림 실력이 좋지 않다면 결혼체크리스트 엑셀 파일 안에 있는 그림을 활용해보세요~

저도 그림을 잘 못 그려.. 웨딩드레스 그림 잘 활용했네요~

 

 

 

 

 

결혼체크리스트.zip

 

결혼체크리스트 엑셀 파일 다운 받으셔서 잘 활용하세요~

비번은 비밀댓글 주시면 알려드립니다!

공감도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주례없는 결혼식 순서 및 대본 2가지 타입도 확인해보세요~

 

2018/01/29 - [일상 --] - 주례없는 결혼식 순서 및 사회자 멘트 부모님 동시입장 버전

 

2018/01/29 - [일상 --] - 주례없는 결혼식 식순 및 사회자 대본 첫번째 버전 공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