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가수 파란 첫사랑 슈가맨 방부제 특집나오다

반응형

 

가수 파란 첫사랑 슈가맨 방부제 특집나오다

 

 

 


 

 

슈가맨 방부제 특집이라 보고 있는데

워낙 좋아했던 가수 '파란'이 나왔네요.

 

 

 

막내가 가수 파란 그룹 데뷔했을 때 만 13살

 지금은 28살이라고 하네요.

 

엄청 오래전이긴 한데 노래가 벌써 흥얼거려지네요.

 

 

슈가맨 정말 좋은 프로그램인 듯 해요

예전 노래를 -

 

05년에 발표된 파란의 데뷔곡 '첫사랑'

 

파란의 '첫사랑' 가사

 

Hello I belive you 사랑하고 싶어질 때

어때요 그대여 이제는 될까요

두 눈엔 오직 그대 하나만 보입니다.

이세상 그대와 단 둘이 우리만

Be forever with you

 

너의 달콤한 목소리가 내 이름을 부를 때

너의 촉촉한 눈빛들이 내 얼굴을 스칠 때

사랑한다는 애기를 너의 귓가에 속삭여 tonight

너의 가슴에 나를 안겨줘

 

어때요 그대 나는 준비가 다 됐어요

영원히 그대만 사랑합니다.

Say that i love you 우워~

 

나의 떨리는 목소리가 너의 이름 부를 때

나의 촉촉한 눈빛들이 너의 얼굴 스칠 때

사랑한다는 얘기를 나의 귓가에 속삭여 tonight

뛰는 가슴에 너를 안겨줘

 

너와 나 둘이서 둘이지만 하나로

영원히 이렇게 사랑하고 싶어

 

너의 달콤한 목소리가 내 이름을 부를 때

나의 촉촉한 눈빛들이 너의 얼굴 스칠 때

사랑한다는 얘기를 나의 귓가에 속삭여 tonight

뛰는 가슴에 너를 안겨줘

 

나의 떨리는 목소리가 너의 이름 부를 때

나의 촉촉한 눈빛들이 너의 얼굴 스칠 때

사랑한다는 얘기를 나의 귓가에 속삭여 tonight

뛰는 가슴에 너를 안겨줘

우리 영원히 사랑을 해요

 

 

 

가수 파란 슈가맨에서 나오니까 상당히 달라보이긴 하는데

벌써 10년전이니까 이해가 갑니다

 

그래도 노래는 바뀐 게 없네요 ㅎㅎ

 

 

 

 

 

 

 

 

 

슈가맨 나온 가수 파란 '첫사랑' 상당히 좋네요 ~

조금 있다가 소유랑 정세운이 부를 땐 또 어떤 느낌일까?

자야되는데 12시까지 못 자겠네요 -ㅠ

 

 

두번째 곡은 파란 < 내 가슴엔 니 심장이 뛰나봐>

ㅎㅎㅎㅎㅎㅎㅎ

늙긴 늙었나봐여

이 노래도 흥얼거리게 되네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