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종로3가맛집 경양식1920 분위기 좋은 데이트 장소

반응형

 

종로3가맛집 경양식1920 분위기 좋은 데이트 장소

 

 


 

 

 

 

익선동 종로3가맛집 경양식1920 분위기 좋은 데이트 장소

 

요즘 핫한 곳인 익선동

옛날부터 유명했었나?

 

몇 년전부터....

 

자주 가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

별로라고 생각하는데

같이 간 여자분들은 매번 좋다고

다시 오고 싶다고 하더군요.

 

 

오늘 소개할 집은 익선동에 위치한

익선동 종로3가맛집 경양식1920!

 

분위기가 상당히 좋아 데이트 장소로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익선동 종로3가맛집 경양식1920 여긴 매번 웨이팅이 있습니다.

 

경양식1920 가게 앞에 태블릿이 있는데

이걸로 예약을 반드시 걸어놔야 합니다.

 

 

낮엔 낮에대로 ~

밤엔 밤에대로 ~

 

매번 기다림의 연속이지만

익선동 자체가 사진 찍어도 상당히 예쁘게 나오고

구경할만한 가게들도 주변에 몇 군데 있기에

둘러보다 보면 어느샌가 웨이팅이 끝나 전화가 오곤 합니다.

 

 

 

오늘도 30분 정도 기다렸네요 -

 

기다림 끝에 차지한 한 자리

여긴 3~4명 자리가 없고

2명 위주의 자리입니다.

 

조금 불편한 건 ㅇㅈ

 

 

익선동 종로3가맛집 경양식1920 메뉴판

가격은 싼 편은 아니지만 맛은 있습니다.

 

 

 

 

분위기 좋은 데이트 장소이다 보니 여자분들이 많고

내부에서 셀카를 찍는 분은 못 봤지만

셀카를 찍어도 상당히 잘 나올 느낌입니다.

 

 

익선동 종로3가맛집 경양식1920 메뉴 추천은

매콤 토마토 소스를 쓴 메뉴를 추천합니다.

 

매콤 토마토 돈가스 & 매콤 토마토 함박 스테이크 -

 

 

 

 

 

 

 

 

익선동 종로3가 맛집 경양식1920 메뉴 비주얼 끝내주죠~?

 

맛도 좋고 분위기도 깡패고

여자들이 안 좋아할 수 없는 곳입니다.

 

남자분들 -

지갑은 두둔히...

 

 

 

익선동 종로3가맛집 경양식1920 분위기 좋은 데이트 장소 이제 먹기 시작해봅니다~

 

매콤 소스 돈가스 & 매콤 소스 함박스테이크!

 

슥슥 썰어 소스에 찍어 먹으면 꿀맛 -

 

멕시칸 사라다도 시킬껄 그랬나~?

ㅎㅎㅎㅎㅎ

 

 

매콤 소스 함박스테이크는 같이 나온 계란후라이와

함께 먹어줘야 제맛입니다.

 

 

익선동 종로3가 맛집 경양식1920

돈가스 & 함박스테이크가 맛나는 이유는

밥에 이유가 있습니다.

 

이런 밥을 뭐라고 부르지~?

샐러드를 먹는 느낌 -

 

 

다 먹고 소스까지 탈탈 털어먹었습니다.

 

익선동 종로3가 맛집 경양식1920에서

오늘 제대로 먹었네요 -

 

 

마지막은 디저트 초콜릿으로 -

 

그나저나 예전엔 스프도 줬던 거 같은데??
오랜만에 왔더니 안주네요~?

없어졌나봐여 -

 

메뉴판에 있던데 따로 시켜야 하나??

ㅎㅎ

 

사실 스프는 안 먹어도 충분해서 패스!

 

 

익선동 종로3가 맛집 경양식1920 분위기 좋은 데이트 장소 강추합니다~

웨이팅이 살짝 오바긴 하지만 그만큼 분위기가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