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2018 설특선영화 무얼 볼까나~?

반응형

 

2018 설특선영화 무얼 볼까나~?

 

 


 

 

 

이번 설에도 행복한 고민

젤다의전설 하면서 TV로는 무슨 영화를 볼까나 ㅎㅎ

 

이번 포스팅은 2018 설특선영화 무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도 많은 영화가 하기에 제가 보고 싶은 리스트만 뽑아왔다는 점 이해해 부탁드립니다

지금은 한참 특별시민이 상영중이네요 ㅎㅎ

일단 2018 설특선영화 리스트부터 살펴보시죠~

 

 

그럼 하나씩 2018 설특선영화 알아봅시다!

 

2월 15일에는

임금님의사건수첩 TVN : 저녁 7시 20분에 방영하네요.

사건이 있는 곳에 우리가 간다 -

ㅋㅋㅋㅋㅋㅋㅋㅋ

임금님이 체통 안 살게......

재미는 있다고 했는데 흥행은 안됐나보네요.

 

 

2018 설특선영화 2월15일 두번째 영화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

ㅋㅋㅋㅋㅋㅋㅋ

 

박보영 때문에 보고 싶음 -

 

 

2018 설특선영화 2월15일 세번째 영화는

더킹 JTBC 저녁 9시에 방영합니다.

조인성 / 정우성인데 뭔 말이 더 필요합니까?

 

 

2월 16일 설특선영화 보안관 & 마션 & 상의원까지~

사실 보곤 싶은데 아마도 집에 없을거 같아서 ㅠ

 

 

 

 

 

 

 

 

2월 17일 보고 싶은 설특선영화로는 공조 / 인크레더블헐크 / 쿨러닝입니다.

정말 어렸을 때 봤던 쿨러닝인데 17일날 한번 봐야겠네요 ㅎㅎ

 

17일 오전 11시부터 OCN에서 너의이름은 방송하네요.

저는 18일날 CGV에서 볼 예정이었는데 ㅎㅎ

 

 

18일 마지막 보고싶은 설특선영화는 엣지오브투모로우 / 너의이름은 / 터널 / 매트리스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개인취향 너무 반영됐나요~?

 

 

 

 

 

사실 다 본 영화들이긴 한데

설특선영화로 하니까 찾아보려고 해요~

 

다른 재미난 것들도 꽤 많이 하는데

다 소개해드리지 못해 아쉽네요!! ㅎㅎ

 

모쪼록 설 연휴 잘 보내시고~

맛있는 거 많이 드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