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닌텐도스위치

닌텐도스위치 별의커비 스타 얼라이즈 한글 가능

반응형

 

닌텐도스위치 별의커비 스타 얼라이즈 한글 가능

 

 


 

 

 

 

아침부터 출근하고 일하고 있는데 전화가 와서

닌텐도스위치 별의 커비 스타얼라이즈 사겠다며....

 

난리 난리 왕난리

 

닌텐도 코리아 홈페이지 들어가봤더니

 닌텐도스위치 별의커비 스타 얼라이즈 발매일은

18년 4월 26일 인데?

 

읭?

 

 

 

이와중에 커비 개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 더 알아보니 닌텐도스위치 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 3월 16일 글로벌 동시 발매...

한국만 발매에서 빠진 듯......

 

벌써 DL로 받으신 분들은 한글로 게임을 하고 있던 것.....

 

근데 왜 우리나라는 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를 4월 26일날 출시하지?

 

 '어린이날 기념 판매 행사를 하기 위해서? 광고 CF를 만들기 위해?'

뭐 다양한 이유가 있긴 하겠지만

'한글로 되는 게임을 빨리 만나게 해주면 더 좋았으련만' 이란 생각이 든다..

 

 

유튜브에 들어가보니 벌써 닌텐도스위치 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 후기가 왕창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기다릴 필요 없이 DL로 구매하실 분들은

그냥 구매하셔도 될 듯 하네요

 

굳이 한글 되는데 기다릴 필욘 없을 듯

 

 

 

 

닌텐도스위치 별의 커비 스타얼라이즈 홈페이지에도 한글로 번역해놓은 걸 확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정말 왜 안내고 4월 26일날 정발하는거지

정말 이유를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닌텐도스위치 별의커비 스타 얼라이즈 메타크리틱 점수는 73점

데모를 해봤는데 나에겐 소소

 

손님 접대게임으로 괜찮을 느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