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젤다의전설 : 야생의숨결

젤다의 전설 쇼다 사의 사당 부제 성공의타이밍

반응형

 

젤다의 전설 쇼다 사의 사당 부제 성공의타이밍

 

 


 

 

 

성공의 타이밍이 부제인 쇼다 사의 사당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하면서

제일 빡센? 느낌의 사당ㅋㅋㅋㅋㅋㅋㅋ

운이 한몫함....

 

 

일단 젤다의 전설 쇼다 사의 사당 위치부터 확인!

 

 

 

젤다의 전설 쇼다 사의 사당 부제 성공의타이밍ㅋㅋㅋㅋㅋ

뭐 딱 보면 아시겠지만 성공할 때 타이밍 맞춰 발사 시키는 거...

 

타이밍 맞추기가 쉬운 거 같으면서 어렵고

어려운 거 같으면서 쉽다.....

 

필자는 그냥 막 쏨....

 

 

 

 

 

 

 

올려놓고 수정 치면 발사

막는 게 자동으로 움직이는데 잘 피하고 싶은데

내 맘대로 안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발사...

 

 

젤다의 전설 쇼다 사의 사당 부제 성공의타이밍 공략에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 타이밍 보시라고......

동영상도 올려봅니다.....

 

 

 

 

 

 

왼쪽 클리어하면 보물상자가 뛰어 나오고

아이스 메이커로 올려서 먹으면 된다

작은 열쇠 겟!

바로 젤다의 전설 쇼다 사의 사당 클리어 가능하지만

오른쪽 보물상자도 먹으러 출동!

 

 

젤다의 전설 쇼다 사의 사당 보물상자 획득도

마찬가지로 보주 놓고 준비 쏴 ㅎㅎㅎ

다행히 한방에 성공했다..

 

 

 

 

 

 

동영상 보면 타이밍을 알 수 있으시려나......

 

근데 젤다의 전설 쇼다 사의 사당 보물상자 얼음화살 5개가 뭐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대의 코어나 주지.....

 

 

 

작은 열쇠 먹은 걸로 가운데로 달려가 문 열면 된다

그럼 젤다의 전설 쇼다 사의 사당 부제 성공의타이밍 끄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