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카페 뎀셀브즈 투고 원두는 좋은 듯?!

반응형

 

 

카페 뎀셀브즈 투고 원두는 좋은 듯?!

 

 


 

 

 

 

카페 뎀셀브즈 투고 종로의 스페셜티커피 전문점

카페 뎀셀브즈의 테이크아웃 전문 세컨드 브랜드라고 하네요~

 

이름이 동일해서 카페 뎀셀브즈와 동일한가 물어봤는데

카페 뎀셀브즈 원두는 동일하게 쓴다고 ㅎㅎ;

 

예전 종로에서 학원 다닐 때 꽤 많이 갔었는데

카페 뎀셀브즈 여기서 만나니 반갑네요. 투고긴 하지만 ㅎㅎ;;

 

 

카페 뎀셀브즈 벌써 15년이 넘었네요.

2002년에 생겼으니??

 

난 2002년에 무얼 하며 지냈지?

갑자기 시간여행

ㅋㅋㅋㅋ

 

 

카페 뎀셀브즈 투고 테이크아웃만 가능해서

한잔 마셨는데 괜찮았어요~

 

스타필드 고양은 앉아서 쉴 수 있는 곳이

중간중간 곳곳에 있다 보니 이렇게 저렴하게 테이크아웃해서

한잔씩 들고 다니는 것도 쏠쏠하네요.

 

 

 

 

 

 

카페 뎀셀브즈 투고 메뉴 가격은

3,200원부터 시작해서 6,500원까지~

 

싼거 같지 않다구요!?

 

스타필드 고양점 안에서는 싼 편에 속하는 가격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 골든 커피 어워드 우승

로스팅 하우스 싱글 오리진 부문

 

카페 뎀셀브즈 직원 서비스로 한동안 시끄럽긴 했어도..

원두 자체는 워낙 좋기로 유명해서 ~

괜시리 한잔 더 마실껄 그랬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