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디저트카페 미완성식탁 incompletetable

반응형

 

디저트카페 미완성식탁 incompletetable

 

 


 

 

 

유명한 디저트카페 망원동에서도 유명하지만

인스타그램에서 더 유명한 디저트카페 미완성식탁 incompletetable

 

오늘 한번 찾아가봤습니다.

 

 

가는 길에 간판 하나 없어

찾아가기가 쉽지 않은데

하나만 기억하세요.

 

"효성 크리닉"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완성식탁 incompletetable은 세탁소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뭐 다들 아시겠지만

망원동 디저트카페 미완성식탁 incompletetable에 방문하시려면

일단 2인이상은 힘듭니다..

가게 안이 작디 작디 작아요.

남자 혼자 앉아도 좁은 느낌-

 

그리고 실내에서는 정숙!

통화도 외부에서 해야합니다.

 

디저트카페라고 해서 즐기러 가기보단

명상을 하러 가는 느낌이죠~?

 

요즘 명상이 스웩이라더니...

고등래퍼 김하온 동생이 생각나네요..

 

 

망원동 디저트카페 미완성식탁 incompletetable 가격은

기프트 9천원

과일 샌드위치 7천5백원

DOP 치즈케잌 6천5백원

스콘 4천5백원 (오직 포장만)

마카롱은 다달이 바뀌는데 가격이 2천5백원입니다.

 

 

 

 

 

 

선물 겸 마카롱만 2박스 사옴

가격은 2천5백원 x 6개해서 만오천원 + 포장비(천원)

 

포장비도 받는 테이크아웃점..

 

 

 

 

 

 

 

 

먹어보니 맛있긴 한데

디저트카페 망원 미완성식탁 incompletetable 가격이 넘 비싸서..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앉아서 먹기가 넘 불편해서

다시 갈지는 의문이긴 하네요.

 

다만, 한번쯤은 가도 충분히 좋은 느낌이에요!

다달이 시즌메뉴가 나올 때마다 오시는 분들도 계시니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