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젤다의전설 : 야생의숨결

젤다의 전설 하일리아의 방패 획득 및 감옥 위치

반응형

 

젤다의 전설 하일리아의 방패 획득 및 감옥 위치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방패 중 가장 좋다는 하일리아의 방패

위치가 하이랄성 내부에 있는 감옥에 위치해 있는데

가는 길이 생각보다 헷갈림.....

 

하이랄 성 대부분이 도서관이랑 연결되어 있는데

하이랄성 감옥은 도서관이랑 연결되지 않아서

외부에서 들어오지 않으면 찾을 수가 없음!

 

 

젤다의 전설 감옥은 하이랄성 북쪽에 위치해 있으며

사스 코사의 사당 찾으러 가는 길에 발견 가능성 매우 높음!

 

 

여기가 하이랄 성 감옥 입구 위치

음침하지유?!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하이랄 성 감옥에 입장하면

문이 잠겨져 있는데 아이스 메이커로 오픈

 

뭐 이런 건 이제 아무말 안해도 아시쥬?!

헤헷!

 

하이랄 성 감옥의 스탈 히녹스 만나러 가는길에

여럿 몬스터가 있는데 그닥 쎄지 않기에??

내 링크가 강해졌기에 위협이 되지 않고 그냥 지나칠 수 있슴돠!

 

 

 

 

 

 

젤다의 전설 하이랄 성 뼈다귀 해골 스탈 히녹스는

히녹스 잡듯이 타임록 걸고 눈 맞추면 알아서 빠스러 지는데

튀어나온 눈깔을 정공 펼치면 됩니다.

 

귀찮으면 낙타 신수 능력 써도 오케이!

 

 

 

 

 

 

젤다의 전설 하이랄 성 감옥에 위치한 스탈 히녹스를 잡으면

보물상자에서 하일리아의 방패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젤다의 전설 하일리아의 방패가 뽀각될 경우

하테노 마을 '행복을 전하는 장인' > '볼슨 건설' 퀘스트를 다 클리어하면

시자기 마을 NPC에서 파는 걸 확인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젤다의 전설 감옥 위치 구경도 하고 하일리아의 방패도 얻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돌덩이 클릭해봤더니

 

-병사 훈련소 최종 시험-

 

거대한 몬스터를 토벌한 자 왕국 기사로 인정한다.

 

라고 써 있네요~

유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