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 한글 플레이 미니게임 개꿀!

반응형

 

 

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 한글 플레이 미니게임 개꿀

 

 


 

 

 

 

닌텐도스위치 게임 타이틀 중 기대하는 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

4월 26일날 정발로 나오면 살까 했는데

우연찮게 일본판 구할 수 있어서 플레이 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실 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 일본판과 국내판 또 차이가 별로 없을 듯!?

어차피 물건 띠어와서 한닌이 파는 거라......

 

일본판 & 북미판 사서 해도 (DL포함)

게임 내 업데이트 후 한글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귀여운 게 장점인 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해보는 데 포켓몬 보다 귀여운 커비

ㅋㅋㅋㅋㅋㅋ

 

아직 한글로 되질 않았네염!?

아직 업데이트 전이라....

 

바로 인터넷 연결되어 있으면

업데이트가 뜨니까 걱정 안해도 됩니다.

 

멀티랭귀지인 젤다의 전설과 동일하죠~

 

 

 

 

 

 

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 업데이트 했더니 한글이 뙇!

 

역시 한글이 좋은 것이여~

세종대왕님 만쉐이!!

 

 

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 한글 플레이 해보려고 하니

스토리모드 & 갤럭틱 홈런왕 & 나무베기 대결!?

 

등등 이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토리모드야 혼자 또는 둘이 하는 걸테고~?

나무베기대결이랑 갤럭틱 홈런왕부터 해봤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

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 한글 플레이 나무베기 대결

조이콘 가지고 찹찹 하면서 나무베는 건데

여럿이서 하면 더욱 재밌을 듯!?

 

실제로 플레이 해보니까 굳이 1-2 스위치 게임 살 필요 없이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접대 게임 느낌 물씬!!

 

ㅇ ㅓㅁ ㅓ 이건 꼭 사야돼!

강추합니다!!

 

 

 

 

 

 

 

 

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 한글 플레이 갤럭틱 홈런왕도

다른 느낌의 동일 접대 느낌 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하면 재미 없지만

내기 걸고 하면 재밌을 듯!!

 

이러다 이번 주말 나가지 않고

집에서 대규모 파티 할 듯!

 

 

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 한글 플레이 스토리모드도 해봤는데

스토리 모드는 집중을 잘 못하겠네여 ㅠ

 

사무실이라.....

 

집에가서 진득하게 해보고 후기 남겨볼게요~

데모 느낌 그대로긴 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