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구디역맛집 구로곱창 줄 서서 먹는 집!

반응형

 

구디역맛집 구로곱창 줄 서서 먹는 집!

 

 


 

 

 

구로디지털단지역 가면 꼭 들리는 구디역맛집 구로곱창

여길 갈 떈 시간이 금이기에 5시에 퇴근해서 간답니다.

조금만 늦으면 자리가 없는 불 상사가 발생 -

 

 

 

 

구디역맛집 구로곱창 가격이 오르긴 했지만

가성비만큼은 갑이기에 별로 문제가 없슴돠~ ㅎㅎ

 

 

 

 

 

 

구디역맛집 구로곱창 모듬곱창 1인분에 17000원씩인데 3인분 시킴!

이모님이 구어주시긴 하는데 간간히 돌리지 않으면 타니까

센스를 발휘해서 간간히 돌려가며 드시길 바랄게요!

 

 

곱창을 너무 자주 돌리면 또 욕먹기에 적당히 돌리는 게 중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디역맛집 구로곱창 잘 익혔으면 먹으면 됩니다.

잠깐 눈만 띠면 타버리기에 신경을 잘 써줘야 합니다.

물론 탔다고 못 먹는 건 아니니까 다 먹고옴!

캬캬캬!

 

 

다 먹고 나왔더니 밤이 되버렸네요~

구디역맛집 구로곱창 다음에 또 오겠습니당!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