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회기맛집 고기야미안해 확실해?

반응형

 

 

회기맛집 고기야미안해 확실해?

 


 

 

 

 

오랜만에 회기 출정

대학 다닐 땐 자주 갔는데 회기 ㅎㅎ

회기하면 파전이긴 하지만 다른 맛집들도 꽤 많습니다.

오늘 회기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은 집은 고기야미안해

 

 

 

 

간판에서 알 수 있듯

고기야미안해 회기맛집은 생선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 7년이 됐나보네요

고기야미안해 대박이긴 하넴 -ㅋ-

 

사실 회기맛집 고기야미안해 메뉴가 싼 편은 아니라고 생각되는데

그래도 나쁘진 않습니다 ㅋㅋ

일단 분위기가 좋거든요.

 

자세한 가격은 아래 고기야미안해 메뉴판에서 확인하시죠!

 

 

 

 

 

 

 

 

회기맛집 고기야미안해 메뉴 다 보고 나면

 

"끝 덮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작렬

 

 

 

회기맛집 고기야미안해 기본찬들

꽁치 한마리 발라주는 게 좋았음

다른 횟집은 내가 발라먹어야하는데 그런 게 아니랏

데헿!

 

 

 

 

 

 

회기맛집 고기야미안해 광어 (대) 시켜놓고 먹었는데

꽤 쏠쏠 합니다~

헤헷!

대학가 앞이라 가격이 아쉽지만

이정도면 꽤 쏠쏠한 맛과양이죠!

 

회기맛집으로 고기야미안해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