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북한산맛집 성너머집 닭볶음탕 좋앙

반응형

 

북한산맛집 성너머집 닭볶음탕 좋앙

 


 

 

 

북한산맛집 이라고 소개할 만큼 자주 가는 곳 중 하나인 성너머집

뭐 각자 기준에 따라 맛집이 달라지겠지만 저는 꽤 좋아하는 집입니다.

왜냐하면 닭볶음탕에 들어가 있는 알 감자가 넘 맛있거든요~ 헤헷!

 

위치는 북한산 근처에 있는데 말론 설명을 하기가 ㅠ

지도 보시면 더 쉽게 찾으실 수 있으실 것으로 사료되어 지도 첨부합니다!!

 

 

북한산맛집 성너머집 메뉴는 단촐합니다.

일단 닭볶음탕 - 12,000원(2인 이상 주문 가능)

삼계탕 13,000원 / 낙지볶음은 2인에 2만원

닭곰탕은 1인분에 7천원입니다.

 

혼자 갈 일은 없어서..

매번 닭볶음탕 먹으러가는 것이기에

저는 두명 또는 세명이서 갑니다. ㅎㅎ

 

 

 

 

 

 

북한산맛집 성너머집 닭볶음탕 만큼이나

밑 반찬으로 주시는 것들도 꽤 맛있습니다.

부추 파전은 누가봐도 안주거리~

그래서 어른들이 북한산 가셨다가 여길  꼭 들리시는 모양입니다. ㅎㅎ

 

 

닭볶음탕이 통으로 나온 모습!

한참 떠 먹어도 모자랄 양이에요.

살짝 아쉬운 건 비벼 먹는 메뉴는 없기에

각자 알아서 공기밥 시켜서 비벼먹어야 합니다.

 

 

 

 

 

 

통감자와 닭다리 하나면 무적!

오늘도 참 잘 먹었습니다.

너무 양이 많은 관계로 남는 건 포장해서

집에와서 다음날 먹었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