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은평롯데몰 식당 오뎅식당 부대찌개 소소

반응형



은평롯데몰 식당 오뎅식당 부대찌개 소소








개인적으로 기대가 컸던 은평롯데몰 오뎅식당

대한민국 최초 부대찌개 1호점이라고 해서 더욱 기대가 컸음!


사실 부대찌개를 좋아한 건 아니지만....

매번 수제 햄에다가 이것저것 때려 박아 만들어주는 부모님 영향에

킹콩이나 놀부네 가서 먹어봤던 부대찌개 맛이 있기에

그리고 매번 은평롯데몰 놀러다니면 보였던 저 대한민국 최초 부대찌개 1호점이란 타이틀에

그리고 신스 1960년이라기에...... 기대랄 꽤 했다만


막상 먹어보니 소소 ㅠ

내 입맛이 꽤 올라간 것인가....









여하튼 개인적 입맛에는 소소였지만

대한민국 최초 부대찌개 1호점이라니 믿어야지...


의정부시 명인명가 제 1호의 이름에 걸맞게...

3대째 이어져 오고 있다고 하니 믿어보자...


사실 은평롯데몰 안에 있는 맛집들은 대부분 후회가ㅠ 

딱히 맛이 딸린 느낌은 아닌데 뭔가 은평롯데몰 들어오면서 분위기가 달라져서 그런가?

예전에 다 본점 가봤던 곳들인데도 맛이 미묘하게 없다 ㅠ

아니 내 입맛이 달라 진거 겠지...ㅠ




2인고객에 한해 시킬 수 있는 커플세트

25,000원이긴 하지만 가성비 갑이란 생각에

이걸 시켜서 먹음! 꿀~


예전엔 혼부세트 많이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ㅎㅎㅎㅎㅎㅎㅎ








부대찌개의 갑은 역시 솥뚜껑

일단 마구 끓이면 그것은 바로 부대찌개가 된다 ㅎㅎ

사실 내 입맛엔 소소라고 표현했지만

같이 간 여자분들 입맛엔 굿굿이라고 하더라 ㅎㅎ


같이 나온 김치가 난 맛있었는데

여자분들은 또 이걸 소소라고.....


입맛이 정말 다 달라 맛집의 기준을 못 채우겠다 ㅎㅎ

그래서 은평롯데몰 맛집이 아닌 식당이라고 오뎅식당은 제목 수정까지 -ㅠ-



은평롯데몰 식당 오뎅식당 부대찌개가 개인적으로 소소라곤 했지만

비주얼은 갑이다~


여하튼 누군 좋아하고 누군 소소라고 하니

믿을 수 있는 포스팅이라기 보단 

은평롯데몰 안에 4층 식당 중 부대찌개를 판다는 집이 있다는 걸 

알려주는 포스팅이라고 하면 되겠다.....


다음엔 맛집 가고 싶다ㅏㅏㅏㅏㅏ

뭔가 되게 기대하고 갔던 집이라 그런 지 아쉬움이 한가득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