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삼송빵집 통옥수수빵 빵드컵 우승!

반응형


삼송빵집 통옥수수빵 빵드컵 우승!








유명한 삼송빵집 -

사실 왜 유명한 지 몰랐으나

랜선라이프? 아무튼 밴쯔가 먹방 하는 거보고

급 호기심에 달려가서 맛본 통옥수수빵


내가 생각한 맛이랑 별반 차이가 없긴한데

막상 맛있다는 생각으로 먹었더니 

또 별로긴 하다 -


여하튼 삼송빵집은 웬만한 백화점 & 큰 쇼핑몰엔 다 있는 듯 하니

한번쯤 찾아먹어도 좋을 듯 -



삼송빵집 가격은 착하지도

그렇게 나쁘지도 않은 소소한 가격


스타필드 고양점엔 앉아서 먹을자리가 없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그냥 삼송빵집 통옥수수빵 하나 먹는거라 서서 먹음 ㅎㅎㅎㅎㅎ









삼송빵집은 박스 포장도 돈을 받나보다 -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잘 나가는 집은 역시 모든 것이 유료...


교촌도 배달비가 4천원이라던데??

잇츠 트루!?

시켜 먹어보지 않아서 난 잘 모른당...










전국 팔도 빵드컵 우승한 바로 그 빵!

통옥수수빵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호불호가 갈릴 듯 한데

1등까지 할 정도의 맛인가란 생각은 든다 

ㅎㅎㅎㅎㅎㅎㅎ.....




여하튼 삼송빵집 통옥수수빵 맛있게 먹은 건 잇츠 트루~

다음엔 흑고바나 다른 사이드 메뉴들을 먹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