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제주도 카페갤러리 여기가 진리

반응형

제주도 카페갤러리 여기가 진리

 

 


 

 

 

 

 

제주하면 뭐다!?

한라산~

한라산하면 뭐다!?

물이죵~

제주도 물하면 삼다수

캬캬캬컄

삼다수가 유명하죵!?

제주 삼다수공장 옆에 있는 카페갤러리

설명하느라 이리 오래걸리네 -_-.......

 

여하튼 삼다수 공장 견학 간건 아니고

삼다수옆 카페갤러리 가본 썰 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제주도 갔을 때 서울 및 경기 등등등

폭우로 인한 피해가 태풍 올 때보다 심하다고 난리였지만

다행히 제주도는 비 한자락 안왔는데.....

중간날엔 살짝 왔다.

아무래도 한라산 영향이 있지 않나 싶기도 하고!?

허나 여행 와서 멈추면 뭐다~? 바보짓이지......

그래서 열심히 돌아다니면서 놀고 있는데

딱 눈에 띈 게 숲에서 사진

열심히 찍기 위해 근처 카페를 찾았는데 눈에 띄는 게 제주도카페갤러리 ㅎㅎ

딴 건 안 보고 근처에 숲이 있나 없나 그것만 확인 -ㅋ-

 

 

별반 차이가 없다

제주도카페갤러리는

ㅋㅋㅋㅋㅋㅋㅋ

허나 옆에 숲이 있기에 인생샷은 여기서 나온다는 겅~

그리고 직원분이 참 친절하시다

 

 

 

 

 

 

한라봉 차~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사진을 하도 많이 찍어서 그런가?

하루동안 아메리카노만 몇 잔을 마셨는 지 모르겠다

 

 

 

 

 

 

제주도 카페갤러리 안에서도 사진 찍기 좋게

LOVE 판데기가 있는데 여기도 진리!

 

당구 큐대도 있는데

이건 뭐 소소한 재미를 위해서?!

 

 

제주도 카페갤러리는 다양한 물품도 판매한다

구경을 열심히 하진 않았다만 예쁜 물품들이 꽤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