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제주도라면맛집 - 바다라면

반응형

 

제주도라면맛집 -바다라면-

 

 


 

 

 

 

 

제주도 포스팅이 아직도 한참 남음 !!!!!

 

오늘은 제주도 하면 떠오르는 맛집~

제주도라면맛집 - 바다라면에 대해 얘기해볼까 합니다.

 

위치는 논짓물에 근처에 있는데

사실 찾기가 쉽진 않아

ㅋㅋㅋㅋㅋㅋㅋ

 

뭐 네비 따라가다보니 하루에 300키로씩 뛰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뿐만 아니라 전부 찾기가 쉽지 않아

ㅋㅋㅋㅋㅋㅋㅋ

 

여하튼 제주도라면맛집 - 바다라면의 강점이라면

맛도 맛이고 해변가 근처라서 그런 지 배경이 꽤 괜찮음

거기다가 논짓물에서 놀수도 있어서 베리 굿!!

 

 

제주도는 역시 주차가 편함

다만, 너무 편해서 마구 몰다 보니

단독 사고가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한번 제주도 렌트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함!

일단 오늘은 제주도라면맛집 - 바다라면부터

 

 

바다라면 이용하면 1층 해수족욕카페에서

10% 족욕비 할인 혜택 가능!

저는 따로 이용은 안해봤지만

족욕이 필요하다면 개이득!?

 

 

제주도 느낌이 안 살길래

이거 뭐 이미지 적용해봤더니

더 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그림처럼 나오지 않음?!

바다라면 안에서 주문하고 창밖을 보는데

배경이 이럼 -

 

신혼여행 때 갔던 하와이인 줄......

 

그래서 카메라 필름 다시 적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랍니당~
뿌잉뿌잉!

 

 

 

 

 

 

 

 

제주도라면맛집 - 바다라면에서 시킨 건 해물라면과 전복라면

개인적으로 둘 다 비슷하긴 한데

국물맛은 해물라면 승~

 

고로 해물라면 드시는 걸 추천~~~~~~

 

돈 많으신 분들은 둘 다 먹는 걸 고르시고

ㅎㅎㅎㅎㅎㅎㅎㅎ

 

 

 

 

 

 

 

이것도 제주도 필터 한번 적용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가면 다신 안 쓴다

이 필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찍어놓고 지금 보니 왜 이리 촌스러.....

찍을때까지만 해도 몰랐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