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제주 김밥 다정이네 기가 막힘

반응형

 

제주 김밥 다정이네 기가막힘!

 


 

 

 

제주 다정이네 김밥 강추

여긴 말보단 맛!

 

은근슬쩍이 아니고 대 놓고 맛남

ㅎㅎㅎㅎㅎㅎㅎㅎ

 

제주도까지 가서 김밥 먹어도 될까? 싶었는데

이거 먹길 참 잘한 듯!

ㅎㅎㅎㅎㅎ

 

 

아침에 사람들이 전날부터 예약을 하기 때문에

아침일찍 먹으려면 미리 예약하시길 -

 

제주 김밥 다정이네 전화번호는 010-4905-9140

꼭 예약 必

 

 

 

제주 김밥 다정이네 오전 7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다만, 중간에 쉬는 시간 2시 30분부터 5시까지~

 

매주 월요일은 휴무!

 

여하튼 맛 보려면 일단 예약하시길 -

 

전날부터 하시길

ㅋㅋㅋㅋㅋ

 

왜냐하면 제주도 여행 갔는데 기다리면 난감하잖아요 -

 

 

 

 

 

 

 

이 많은 재료가

다정이네 김밥이 되어 돌아옵니다.

 

제주 김밥! 다정이네!!

 

 

제주 김밥 다정이네 찍었는데

맛은 있는데 이걸 사진으로 표현하려니까 망이네 ㅠㅠㅠ

 

보기엔 이래도 정말 맛나요~

추천! 아니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