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

구글홈 블루투스스피커 집들이

반응형

 

구글홈블루투스스피커 집들이

 


 

 

 

구경잼 하다 만난

구글 홈 블루투스스피커

사실 시리가 있어도 잘 안 쓰는데

이건 뭔가 신기함

그리고 말도 잘 알아 들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구글 홈 블루투스스피커는

홈도 있고 ~ 미니도 있다

두 가지 종류로 가격차이가 있다.

물론 구글 홈이 훨 비싸고 성능이 좋은 듯!?

 

 

 

 

 

 

 

 

 

구글홈 블루투스스피커 집들이도 해서 구경잼

설명듣고 빙고 맞추면 선물 하나 준다는데

일단 구글홈 & 미니 나올 일은 거의 없는 듯?!

 

 

구글 홈 집들이 입장시간이 꽤 길더라

스타필드 고양 구경할 시간도 없는데 말이지.....

 

 

문제의 빙고 카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뭐 구글 홈 갖고 놀면서 빙고 맞추기는 쉽다.

 

 

알아서 음성인식중

ㅎㅎㅎㅎㅎㅎ

 

구글 홈 말고 음식인식 블루투스스피커 하나 있어도 좋을 듯

요즘엔 SKT '누구' / 카카오 등 다양한 블루투스스피커가 있으니까

 

 

 

 

 

 

아까도 말했지만

구글홈 블루투스스피커 받으려고 집들이 기다리면서 했던건데

역시나 티슈 받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T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