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연신내맛집 현카츠 돈가스 굿굿

반응형

 

연신내맛집 현카츠 돈가스 굿굿

 

 


 

 

 

연신내맛집 현카츠 오늘은 여길 소개하도록 하겠소~

오늘은 돈가스 맛집이오

 

사실 와이프가 임신 후 제일 많이 찾는 게 돈가스이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일본식 정식까지 찾으러 먹으러 다니고 있소~

 

특히 이번에 백종원 골목식당에 돈가스가 나온 후로

거길 가볼까 했지만 줄만 4시간 넘게 서야 한다고 해서 안 가오.....

 

나중에나 가야죵.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나마 집 근처에 현카츠가 있어서 다행

돈가스가 맛나요~

 

 

 

 

 

연신내맛집 현카츠 돈가스는 맛나고

런치는 11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런치 라스트 오더는 3시 30분

 

브레이크 타임은 네시부터 다섯시까지

 

디너는 다섯시부터 아홉시 반까지

라스트 오더는 아홉시까지!

 

 

연신내맛집 현카츠 돈가스 가격은

토스카츠 8.5부터 시작해서

제일 비싼게 카츠나베 10.5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모듬카츠가 은근히 만원이라는 핵 이득!!

 

 

연신내맛집 현카츠 먹는 방법은 신기하게

생와사비를 올려서 먹거나 히말라야 암염을 올려서 먹는 게 신기

기본 돈가스 소스도 주기 때문에 입맛에 맞게 먹으면 됩니다.

 

 

 

 

 

 

 

 

 

연신내맛집 현카츠 카레 돈가스 -

기본 카레보다는 약간 묽은 느낌이라

돈가스랑 잘 어울립니다.

 

 

다음은 멘치카츠 -

생긴게 색다르죵~?

둥글게 말아서 튀긴 후 반으로 잘라서 그런가?

육즙이 상당합니다.

 

근데 6개를 먹었더니 상당히 배 부른 느낌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냥 따로따로 먹는 거 보단 모듬 카츠 먹는 게 이득이에요!

 

 

완돈!

(아래 사진 혐 주의!)

 

 

 

 

 

 

 

 

 

 

 

 

연신내맛집 현카츠 돈가스 굿굿!!

강추합니다.

 

시간 날때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