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고양맛집 강강술래 갈비 뜯기 좋은 곳

반응형


고양맛집 강강술래 갈비 뜯기 좋은 곳









고양에는 스타필드만 주구장창 갔는데

오늘은 특별한 곳을 다녀옴 -


사실 뭐 특별할 것도 없긴 한데.......

그냥 고기 먹으러 갔습니다.

ㅋㅋㅋㅋㅋ


제가 추천하고자 하는 고양맛집은 강강술래 -

워낙 유명한 곳이기도 하고 -

워낙 맛난 곳이기도 하고

워낙 사람들이 모임 장소로도 추천하는 곳이기도 하죠.


먹어보니 깔끔하기도 하고 -

뭔가 맛있기도 해서 좋았습니다.


근데 가격은 꽤 비싸서 -ㅋ-

미국산 돼지갈비 먹었다는 거~


개인적으로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많으면 국산보다는 호주산이 나을 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맛집 강강술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주차를 꼭대기에 했음 -


그리고 내려오는 길에 이렇게 나무에 칭칭 전구를 감아놔서 보기가 좋았네요.


다른 불빛축제 보러 갈 필요가 없음 -

날씨만 좋으면 여기서 사진찍고 놀아도 충분할 듯 


거기다 라이브도 앞에서 해주고 

커피도 할리스 있네요~


할리스 커피 내부도 한옥으로 되어 있어서 굿굿 베리 굿!!

이런 인테리어 너무 좋았는데

안에 내부를 안 찍었네요 ㅎㅎ;;


여하튼 고기 따로 안 먹고 그냥 커피만 마셔도 좋겠단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럼 고양맛집 강강술래 메뉴판을 정독해봅시다 -


강강술래는 1989년에 오픈했네요.

고급스런 식재료 + 진정성 + 노력 =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아서 그런가?

정신 없지만 고기를 구어주셔서 좋았습니다.

손님도 엄청 많긴 함 ㅎㅎㅎ



가격은 싸진 않고

비싸지도 않고?

개인적으로 매일 9천원짜리 고기 먹다

이걸 보니 엄청 비싸게 느껴지긴 하네요..














저희는 돼지갈비 3인분 -

7시에 갔는데 9시까지 기다렸다 2+1 먹자며 농담도 했는데

사실 기다리기 뭐하잖아요~

ㅎㅎㅎㅎ;;


그냥 눈물을 머금고 먹었음!

+

영양돌솥밥도 두개 주문!

ㅎㅎㅎㅎ


물냉면은 어디서나 먹을 수도 있고 가격도 8천원이라

그냥 영양돌솥밥으로~





고양맛집 강강술래 밑반찬들이 가지 수는 그렇게 많지 않는데

고기 먹기엔 딱이었어요.


특히 맛이 새코롬 해서 -

양파도 그렇고 -

샐러드도 그렇고 -

명이나물도 그렇고 -

오이 절인 것도 그렇고 -

잡채도 그렇고 -

상추도 그렇고 -


다 맛있었음!


만족!!







세팅은 이렇게 ~ 해주십니다.

물론 고기도 구어주십니다.


처음엔 숯을 지펴야 하기에 불 = 가스 냄새가 상당히 나는데

그것만 지나고 나면 가스를 꺼서 그렇게 심각하게 냄새는 나지 않아요.




고양맛집 강강술래 영양돌솥밥의 포인트는 고구마죠~

잇힝힝힝!




고양맛집 강강술래 갈비를 구어 주니 좋고

다 구어먹은 후 명이나물에 싸 먹으니 더 좋았습니다.

ㅎ  _     ㅎ


고양맛집 강강술래 모임 장소로 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