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고양 스타필드 맛집 소봉식당 일본가정식

반응형



고양 스타필드 맛집 소봉식당 일본가정식








오늘은 일본가정식 - 고양 스타필드 맛집 소봉식당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사실 일본가정식 생소하긴? 하지만

막상 먹어보면 맛은 있긴 한데요~


살짝 단 게 단점이라면 단점이긴 합니다.

소봉식당도 예외없이 달긴 엄청 달더라고요 ㅠ

일본 가정식 자체가 워낙 단 게 흠이긴 한거 같아요.


예전엔 달았던 게 그냥저냥 했는데

요즘엔 늙어서 그런 지 한식 위주가 좋긴 하네요.


그래도 와이프 입맛엔 인기많은 고양 스타필드 맛집이라니~

한번 써봅니다~

낄낄


제 입맛보단 와이프 입맛이 더 젊으니까?!!






소봉식당은 고양 스타필드 3층에 위치해 있는데~

잇토피아 앞 쪽에 있습니다.



고양 스타필드 맛집 소봉식당 일본가정식으로~

일본 2대 조리학교 출신에 정통 일식 쉐프가 김소봉씨가 운영하는 곳!


총 9가지 메뉴가 나오는데

메인 메뉴 하나에 이것저것 -


상당히 만족스러운 부분인 거 같아요.










대부분의 가격은 15,000원~

뭐 딱히 비싸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는 건?

요즘 둘이서 먹으면 기본 3만원은 나와서 -ㅋ-;;;;


물가 너무 비싸요ㅠㅠㅠㅠㅠ


여하튼 저희는 3색 소보로 덮밥 정식 하나

그리고 부타동정식 하나 시켰습니다.





맥주 한잔 하고 싶었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음주운전은 노놉!


그냥 마음으로 마시고 맙니다~

헤헷!


그렇게 시킨 메뉴 두개가 짠~

고양 스타필드 맛집 소봉식당 일본가정식 느낌 그대로죠~


일본에 있는 그 느낌~

다만, 제 입맛에는 살짝 달았습니다.


특히 3색 소보로 덮밥 정식은 더 달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와이프는 넘 잘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깔끔하게 나오는 정식~

이것이 진리가 아닐까 싶네요!


딱 한 그릇에 -

뭔가 이렇게 나오니까 먹고나서 반납해야할 거 같은 느낌이!?


다행히? 고양 스타필드 맛집 소봉식당 일본가정식은 셀프가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에 가면 엄청 줄 서서 먹던데~

제 입맛엔 별로지만 - 한번쯤은 먹어도 충분한 곳!

와이프는 좋다고 먹었던 인정한 고양 스타필드 맛집 소봉식당!


뭐 입맛엔 각기 다른 호불호가 있으니까 ㅎㅎㅎ

참고만 하시길 바라며~ 

여하튼 소봉식당 음식 깔끔하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