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서오릉맛집 가성비 두부마을

반응형



서오릉맛집 가성비 두부마을








서오릉 하면 ~ 카페가 생각나고

서오릉 하면 ~ 돈까스가 생각나는데~


오늘은 카페 가려다가 먼저 배고파서 들른 두부마을 소개해봅니다.

ㅎ .ㅎ






사실 두부마을 맛은 잘 모르겠고~

깔끔 그 자체 -

그리고 가격이 가성비가 상당히 좋다는 게 장점입니다.

서오릉 맛집이라고도 하죠!


특히 두부마을 정식 같은 경우엔 특성상 보쌈도 나오고 쭈꾸미볶음도 나오고

 ㅎ. ㅎ 여러 종류를 맛 볼 수 있게 참 좋습니다.


식사의 경우엔 8천원씩 하는지라 가격이 참 착하죠~



서오릉맛집 두부마을 가성비가 참 좋다는 말씀~


재료도 대부분 국내산을 쓰며 일 부분은!? 외국산을 쓰네요.


사실 요즘 미세먼지가 워낙 심하다 보니 국산이라고 해도 딱히....


개인적으로 예전엔 신토불이가 최고라고 생각했는데

워낙 미세먼지가 심하니까 먹는 거도 꺼름칙 하답니다












서오릉맛집 가성비 두부마을이기에 두부부터 주는데

한입 하면 맛있습니다 -


입가심이라고나 할까?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샐러드 -

역시 그냥 상큼상큼한 게 맛있습니다.



저희는 서오릉맛집 가성비 두부마을에서 정식을 시키지 않고 단품으로 시켰는데

두부김치의 경우 만원인데 약간 아쉽?


이건 가성비가 좋지 못했어요!!!!!!!!!!!!!!!!!!!!!!!!!!!!!!!

단품으로 시키진 마시고 정식으로 시켜서 드시길 -



해물순두부도 그냥저냥 했습니다!?만!

같이 돌솥밥이 딸려 나오기에 가성비가 갑스 -





된장찌개도 돌솥밥이 같이 나오니까 

8천원이라는 가성비 장점이 있네요.





서오릉맛집 가성비 두부마을 한상 가득 -

한정식집 부럽지 않은 느낌 그 대로~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꾸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