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파주 카페 더티트렁크 메뉴 추천

반응형

파주 카페 더티트렁크 메뉴 추천









자주 가진 않지만

파주로 이사하게 되면서 매번 오게 되는!?

간혹 가다 오게 되는 파주 카페 더티트렁크


사실 주말엔 올 엄두가 안나고

주중에 시간 날때마다 와이프랑 옴 -


주중에 오면 그나마 사람이 덜 하긴 한데

주말엔 정말 사람이 많고

주차하기가 쉽지 않음 -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면~? 파주 카페 더티트렁크 메뉴 추천 할 정도로 맛있냐!?

그건 뭐 소소 -


베이커리 & 햄버거 등등은 먹어본 결과

맛있음!!


이 가격에 맛 없으면 사기지


그리고 커피는 그냥 그닥.....추천하고 싶지 않음


그래도 왜 이렇게 사람이 많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찍기 좋고

데이트 하기 좋고 

교외로 빠지기 좋고 -


뭐 한번쯤은 구경하러 와도 좋음


다만, 어린 친구들

특히 어린 아가들 기저귀 교환할 곳이 없으니 참고하시고.....

화장실이 좁다는 거 참고하시고....


추울바알~




천장이 엄청 높고

웬만한 가게보다 더 커서 그런가?

뭔가 광활해 보이는 느낌을 받음 -


장난 없는데~ 

그래서 그런 지 사진 찍기 딱 좋음 -


다만, 노래 소리는 시끄럽 ㅠ

개인적으로 넘 소음이......- . -;





여러번 2층에서 찍어도 꽤 이쁘게 나온당 -

ㅋㅋㅋㅋㅋㅋㅋ



파주 카페 더티트렁크 메뉴 추천할만한 것은

베이커리 종류 -


특히 햄버거는 추천하고 픔 -


비프 햄버거 15500원이긴 하나

한번쯤!? 먹을만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생과일 주스~

한번 더 추천합니다

ㅋㅋㅋㅋㅋㅋ

파주 카페 더티트렁크 메뉴 추천! 생과일! 그리고 햄버거!










텀블러도 팔긴 하지만 안 예뻐

ㅠㅠㅠㅠㅠㅠ


그냥 구경만 했어요~


원두도 그닥....

안 떙기는 건 아무래도 아메리카노가 맛 없기 때문이겠죠?

아니 맛 없다기 보단

내 입맛에 안 맞는다고 하고 싶네요..


누군가는 맛있다고 할테니 ㅎㅎ

입맛은 개인적 취향이잖아요~!!





파주 카페 더티트렁크 메뉴 빵은 추천~

가격이 저렴하진 않은 듯 하지만

그래도 파리바게뜨보단 낫다는 게 제 개인적 입맛 평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딩 입맛이라 달달하면 다 맛있습니다.





햄버거 주문과 음료주문은 동시에 할 수 있지만

받을 땐 따로 -


포크 & 스푼 & 앞접시는 알아서 챙기긔~

셀프라는 겅~ 

ㅎㅎㅎㅎㅎㅎ




2층으로 가는 게 계단으로 꾸며져 있음 -

계단이 곧 침상이 되며 의자가 되는데

앉기 참 빡세 보임 -


그래도 앉는 이유는 다들 아시죠~?


뷰가 좋다는 거~


사진 찍기 참 좋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제가 더티트렁크 추천 메뉴 

비프 햄버거~

가격은 웬만한 밥값을 뛰어 넘지만 그래도 수제버거니까 ㅎㅎㅎㅎ


근데 넘 비싸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