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페도라 유모차 L4 실사용기

반응형


페도라 유모차 L4 실사용기







베이비페어에서 구매한 게

이것저것 있지만 그 중에서 가장 유용한 게

아무래도 유모차 & 카시트가 아닐까 싶다.


유모차는 페도라 L4를 골랐고

카시트는 다이치를 골랐는데

360도 회전되는 걸로 바꾸고 싶어

다시 환불하고 조이로 갈아탔다.


그래서 아직 조이 카시트는 써보지 못했고

유모차 페도라 L4는 사용해봤기에 -

간략하게나마 사용 후기를 써볼까 한다.



일단 페도라 L4 유모차의 장점은 디럭스라는 거~

흔들림이 아에 없진 않지만

절충형 그리고 휴대형보다는 디럭스가 아무래도 흔들림이 적다.


흔들림이 적기에 아이에게 부담도 덜 하고

아이가 낮잠도 포근히 잘 자는 듯?


개인적으로는 절충형보다는 디럭스를 선호하고

디럭스 이후엔 휴대용으로 마무리를 지을까 한다 -


그리고 페도라 유모차 L4의 또 다른 장점은 하이체어라는 점 -

처제네 절충형과 비교했을 때 상당히 높은 시트 -

아이가 불편해할까 걱정했지만 눈높이가 엄마랑 맞기에 조금은 덜 우는 듯 하다 -

이것도 개인적인 사용 후기라서 별 다른 도움이 될까 싶지만

그래도 써 본다~ ㅎㅎㅎㅎㅎ



그리고 장점이라고 할 수도 있지만 단점이라고 할 수도 있는 

페도라 유모차 L4 가격 -


베이비페어에서 이것저것 할인 받고도 50만원이었다.

정확히 500,000원!!


스토케 & 잉글레시나 & 리안 등등등등등

보다는 싸지만 여전히 가격은 비싸다 -

디럭스는 원래 비싸다는 게 정설이니 뭐 -


또 다른 페도라 L4 장점으로는 차양막이 된다는 점 -

상당히 많이 아래 부분까지 내려와 햇빛을 막아준당!












그러면 이제 페도라 유모차 L4의 단점을 적어볼까?


일단 무겁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럭스는 원래 무겁다 -



또 다른 단점으로는 시트 회전이 안된다.

- 시트 회전은 반 수동이라고 하면

페도라 시트 회전은 그냥 수동~

완전 들어서 앞 뒤를 바꿔야 한다 -


- 시트 회전 되는 것은 흔들림이 조금 있다

그렇지만 페도라 L4도 흔들림이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웬만큼 흔들림은 유모차마다 다 있다는 걸 말하고 싶다.

시트 자체가 회전 되는 것보단 덜 하긴 하다 -



또또 다른 페도라 L4 단점은 

접었을 때 부피가 꽤 아니 심각하게 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제네 절충형 유모차만 접어 보다

페도라 유모차 L4 접어 보니 엄청 크다는 걸 느낀다..


유모차 끌고 택시 타기엔 글렀다 

ㅋㅋㅋㅋㅋ


처제네 유모차도 택시 트렁크에 안 실려서

뒷 좌석에 실고 그랬는데

이건 뒷좌석에도 안 실릴 듯

ㅋㅋㅋㅋㅋㅋㅋ



이상으로 페도라 유모차 L4 실사용기를 마쳐볼까 한다 -

누구에게는 너무 좋은 유모차이기도 하고

누구에게는 별로인 유모차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든다.


왜냐하면 모든 것을 만족하는 유모차는 없기 때문이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했고

향후 1~2년 더 많게는 3년까지 아이와 함께 쓸 수 있으니 좋을 듯 하다 -


접었을 때 약간 크기가 부담이긴 한데

시트랑 분리해서 하면 나름?? 괜찮다 -

그리고 자차가 있기에 크게 택시 탈 일이 없기도 하다!! 

ㅎㅎㅎㅎㅎㅎㅎ


별점으로 주자면 5점 만점에 4점 주고 싶다~

헤헷!!


페도라 유모차 L4 2019년형 구매하실 분들에게 도움 되셨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