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어비스 인물관계도 박보영 조아

반응형


어비스 인물관계도 박보영 조아







오랜만에 즐찾 드라마 -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 월요일부터 시작한 

어비스 - 영혼소생구슬

ㅋㅋㅋㅋㅋㅋㅋ


쌔끈한 소재가!? 인상적이라능!

오랜만에 ㅋㅋㅋㅋㅋㅋ


해리포터에나 나올법한 소환구슬로

첫사랑과 악마를 살려서 일어나는 좌충우돌 -

ㅋㅋㅋㅋㅋㅋㅋㅋ


2회부터 봐서 뭔 느낌인지 잘 몰랐는데

막상 1회도 보고 나니 핵잼 꿀잼 -

그래서 어비스 인물관계도도 파악해보려고 tvN 사이트까지 방문


어비스 드라마 하나 때문에 이렇게 열정적이라능 -





누군가가 죽어가고 있으면 살리는 게 당연지사라고 생각했지만

이 드라마 기획의도를 보고 있자니...

마구 잡이로 생명을 살리는 게 옳은 일인지는 생각해봐야할 듯 -


어떤 인생을 살았는지

어떻게 죽음을 맞이하고 있는지 모르다 보니

선과 악의 경계를 뚜렷하게 구분할 수 없고..




어비스 인물관계도를 보면

조금 더 드라마 파악하기가 수월함 -



사실 뭐 다 빼고 일단 박보영때문에 봄

그리고 김사랑도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두 배우를 좋아함 -


나머지는 모르겠고~


드라마 도봉순때부터 그냥 박보영이 좋았음

ㅎㅎㅎㅎㅎㅎㅎ




끼야옥~

다음주 월요일까지 어떻게 기다린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