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이니스프리 5월 빅세일 기간 방법

반응형

이니스프리 5월 빅세일 기간 방법







이번주 ~

아니 오늘부터 이니스프리 빅세일 시작~


이번 이니스프리 빅세일은 5월 15일! 

즉, 스승의 날부터 시작하는데 뭔가 있어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있어 보이는 건 뻥이고 -

제가 살 게 쪼꼼 있는데 빅 세일 해서 기분 좋음 -


근데 이번 이니스프리 빅세일은 해야할 게 쫌 많음

개 귀찮으면 그냥 20% 세일만 받거나 35%만 저렴하게 사면 되지만

우리에겐 그렇지 않음~?

최고로 받아야 빅세일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알아봄 -




이니스프리 5월 빅세일 받는 방법은 

일단 모바일로 접속을 해야함 -


네이버에서 이니스프리를 검색한 다음 접속해서

모바일로 40% 쿠폰을 신청하면 문자로 띡 날라옴

나는 문자로 40% 빅세일 쿠폰을 신청했는데

날려준다더니 안날라옴-


^오^ㅠ^오^


요새 심심하면 실검마케팅 하느라 난리더니

이니스프리 역시 빅세일 기간에 실검 마케팅 ^오^


오류란 오류는 죄다 나고

ㅋㅋㅋㅋㅋㅋㅋ


매일 아침 8시에 시작하니

내일 아침 8시에 또 시작해봐야겠음....


5월 18일까지니까

내일 실패하면 내일 모레 또 도전

ㅋㅋㅋㅋㅋㅋㅋㅋ





기타 제품들은 최대 65%까지 

이번 이니스프리 5월 세일은 되나봄 -


5만원이상 담으면 35%

5만원 이하면 20%


위에 말한 40% 쿠폰을 받으면 5만원이상일 시 40%


뭐 어려운 거 없쥬~?



모바일 네이버에서만 가능하며

렉이 엄청나게 걸리니까 그렇게 알고 신청하셔야 합니다

저는 9시에 신청했는데 제대로 안 옴 -


^오^


이니스프리 5월 빅세일 빡셈 -




선크림 엄청 사야하는데

50% 할인 개꿀~



오~ 

효도하는 날 -

엄빠 선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좋아 보임 


^오^




마지막은 바이플라스틱백까지 -

3900원이니 뭐 좋긴 하네 



아래 이니스프리 5월 빅세일 유의사항 꼭 읽어보시길

특히 40% 한정 수량 쿠폰 관련은 더더욱 한번쯤 더 읽어보는 걸 추천!


글이 작다면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가서 읽어보시길!








아래는 제가 해본 결과 -

렉 심하니까 일찍 도전하시길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글을 다 쓰고 나니 이제서야 문자 오네요

나는 안 오는 줄 -

ㅋㅋㅋㅋㅋ


5월 15일 이니스프리 5월 빅세일 이벤트 쿠폰은 종료됨~

내일 오전 8시에 도전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