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차차/니로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2018

공임나라 은평점 엔진오일 교체 후기

반응형



공임나라 은평점 엔진오일 교체 후기








오랜만에 화창한 날씨속!?

ㅋㅋㅋㅋㅋㅋㅋ


심심하던 차에 엔진오일 갈려고 출동했습니다.


동네 오토큐 가도 되지만

그냥 인터넷에서 엔진오일 / 에어필터 / 엔진오일필터 사가지고

동네 가도 되지만 믿을만한 곳 찾다보니

언젠가부터 그냥 공임나라 가게됨 -


사실 공임나라도 동네 공업사였지만...!?

바뀐거라곤 하지만 공임나라 간판을 달고 있어 믿음직 -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공임나라 은평점 엔진오일 교체 하러 찾아감~







공임나라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간편하게 예약 하고 가면 됨 ~

사장님이 9시부터 맞아주시는데 ~

일찍 다녀옴 -


주말엔 사람들이 꽤 많아서

공임나라 은평점 엔진오일 교체 하기도 쉽지 않지만

평일엔 널널해서 예약만 잘 하면 되긴 함 -


공임나라 은평점 좋았던 점은 엔진오일 교체하면서

따로 이것저것 판매하려고 하지 않았다는 점 -


가게 내부에는 이것저것 써 있긴 하던데

아침 9시라 그런가? 따로 별 말씀 없어서 편했음 -

다른 공임나라 지점 가면 엔진오일 교체로만은 따로 돈이 안돼서 

잔유제거 & 하부 코팅 등 이것저것 하라고 꼬드이는데

공임나라 은평점은 그런 게 없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빵빵하게 타이어 공기압도 맞춰주셨고

운전석 청소기도 한번 해주셨음 

낄낄 -












더 건강한 엔진오일 교체방법이 있지만

굳이 따로 할 필요가 있나 싶기도 해서 -

그냥 안함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실 돈만 많음녀 하고 싶음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니로 하이브리드 엔진오일 교체하러 들어올려지는데

하부 보니까 녹이 엄청 남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직 1년도 안됐는데

ㅈㅈ







5년은 탈 수 있겠징?!

ㅎㅎㅎㅎㅎㅎㅎ


공임나라 은평점 엔진오일 교체 하러 가세요~

잘해주시는 느낌~ 고수의 냄새 풀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