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아스달연대기 샤바라 카리카 누구

반응형




아스달연대기 샤바라 카리카 누구?









아스달연대기 재밌게 보셨나요?


저는 오늘 파트3 기대하면서 봤는데

나름 괜찮은 듯 재밌게 봤네요.



처음 아스달 연대기 시작할 때는 노잼이라고 생각했는데

보다보니까 그런건가??


재밌게 본 게 의외?!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처음과 다르게 지금은 재밌게 봤네요.


특히 아스달연대기에 새로운 모모족이 나타나는데

여기서 나오는 샤바라 - 왕초가

바로 카리카 -


카리카 역할을 맡은 게 카라타 에리카라는 일본배우인데요.

얼굴보면은 이연희 닮은 느낌이 나는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예쁘다고 생각하는데 -

요즘 일본 불매운동탓에 웬지 소개하면 안될 거 같은 분위기가.....?

ㅎㅎㅎㅎ..


여하튼 예전에는 브라운아이드소울 뮤비부터 시작한 걸로 알고 있는데 -

이전에 포스팅도 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LG 휴대폰 CF도 찍었었거든요.

ㅎㅎㅎㅎㅎㅎ


이전에 쓴 글도 한번 넣어볼게요~

더 많은 사진이 보고 싶다면 아래 클릭


2017/09/25 - [폰 -] - LG V30 모델 누구인지 완전 궁금!


2017년도 글이긴 한데

LG V30 모델이기도 했네요.





여하튼 아스달연대기 재밌게 보고

샤바라 카리카 역할을 맡은 카라타 에리카가 

은섬(송중기) 역할을 도울 것으로 예상되니 더욱 재밌어 지겠네요.


남은 6부 아니 이제 5부인 만큼 쫄깃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