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제주 횟집 추천 성산포 바다향

반응형




제주 횟집 추천 성산포 바다향










제주도에 머무르면서 어디 맛집 없나!~?

해서 찾아간 집인데 -

은근히 괜찮아서 개인 블로그에 포스팅 후 

나중에 또 찾아가볼까 한다 -


개인적으로 제주도 하면 회가 생각나진 않고

까만흑돼지 구이만 생각나는데

오랜만에 제주횟집 들려 맛있게 먹었다


다만, 처음에 유스호스텔? 느낌에

따로 또 같이 제주횟집을 하고 있어서 아니다 싶었는데

막상 먹고 나니 그런 생각은 사라졌다.


+


시간이 9시면 문을 닫는 제주의 특성상 -

외곽지역은 9시면 모두 닫는다고 생각하고

6시부터 움직이는 게 좋다 -

8시에 들어가서 한시간 먹고 나오니 뭔가 아쉽다

ㅎㅎㅎㅎㅎ....

이건 내 잘못이니 체크체크!



제주 횟집 성산포 바다향 가격은 일반적인 제주도 횟집과 다름 없다

서울 보다 싸다고 느낄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

뭐 이것저것 스끼다시 준다곤 하지만 -

뭐 크게 서울과는 다르지 않은 듯 하다.


다만, 서울과 다르게 뭔가 싱싱한 느낌은 있다.

날것 그대로의 느낌~?


웬지 제주도에서 맛 봐서 그런가?

ㅎㅎㅎㅎㅎ


서울에서 먹는 것보다는 훨 맛잇게 먹었단!











제주도 오면 역시 먹어야 하는 건 -

회, 흑돼지, 그리고 한라산이다.

서울에선 손도 대지 않던 건데 -

제주도에 오면 꼭 먹게 되더라

ㅎㅎㅎㅎㅎㅎ


지역 소주의 그 느낌 좋으다 -



제일 먼저 시킨 고등어회 -

역시 고등어는 회 쳐 먹어도 좋다 -

맛있다


그냥 뭔 말이 더 필요하진 않은 듯 -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다는 생각만 잔뜩 든다

ㅎㅎㅎㅎㅎㅎㅎ



그 다음 회는 뭐다라~?

다금바리였나?

뭔지 모르겠다

ㅎㅎㅎㅎㅎㅎㅎㅎ


광어였나?

아니었던 거 같은데 -

ㅎㅎㅎㅎㅎㅎ


여하튼 맛있다 -


나중에 또 가기 위해 저장!




개인적으로 쓰면서 다시 생각해보니

회도 맛있었지만 - 기본찬들이 괜찮았던거 같다

물론 뭐 그리 썩 많이 나온 건 아니지만


그리고 제일 실망했던 건 와사비 -

너무 인공조미료 와사비다

이건 줘도 안 먹는데.... 뭔가 실망 그 자체였다.


이거 빼곤 제주 횟집 성산포 바다향 추천하고 싶다~

다시 제주도 놀러 가고 싶다~

언제 갈려나 - 이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