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일산 베이커리 카페 추천 명장텐

반응형




일산 베이커리 카페 추천 명장텐











오늘의 추천 장소 -

베이커리 카페의 모든 것 -

대한민국 명장이 만든 빵을 맛 볼 수 있는 곳!

일산 베이커리 카페 추천 명장텐!!





파주 운정에 거주하고 있는데 -

차로 10분 정도 걸려서 가보니 

넘나 괜찮은 곳 -


사실 파주에 대형 카페들이 많지만 -

명장텐처럼 빵이 맛난 곳은 또 드물음 -


빵이 하도 맛있어서 그런가?

커피 맛이 약간 딸린 느낌

ㅎㅎㅎㅎㅎ


근데, 빵 가격이 후덜덜 하긴 함 -

그래도 명장 + 명장 제자님들이 만들어서 그런가?

맛은 보장 함 -


다른 곳보다 훨씬 맛나고 맛남 !




20년 1월 6일부터는 아침 조식을 시작하는데

아침 9시부터 10시까지 먹을 수 있고

빵,햄, 치즈 등등 제공 하며 

음료까지 먹을 수 있는 호텔형 조식을 실시함 -


1인당 8천500원이라고 하니

가격도 나름? 저렴한 편에 속하지 않나 싶음


조식 드시고 싶다면 렛츠고우!


나는 출근하니까 - 

못 먹어서 ㅈ .ㅈ



일산 베이커리 카페 추천 명장텐 브런치 메뉴도 있고

커피 메뉴도 있고 유럽식 아침식사 메뉴도 있고

제일 중요한 빵 메뉴도 있음 -


빵이 정말 맛있음 ~

가격이 조금만 더 저렴했으면

정말 많이 샀을 듯?

아니 먹었을 듯 -


앉은 자리에서 엄청 먹었는데 ㅎㅎ

피자빵이 정말 웬만한 피자집보다 낫더라고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일산 베이커리 카페 추천 명장텐 층고가 높은 창고형 카페로 -

올라가는 계단에 좌석이 마련되어 있고

2층에 또 의자로 나뉘어져 있으며

이렇게 앉아서 먹을 수 있게도 꾸며져 있어요.


아기를 데려가서 매번 의자에 앉기 불편했는데

이렇게 좌식 세팅이 되어 있다보니 

아이랑 가서 먹기에도 부담이 덜하더라고요~




단체룸도 존재하는데

단체룸 사용 조건은 아무래도 예약이 아닐까 싶네요.













빵도 엄청나게 팔고

케이크도 판매하는데 - 

다 먹어보고 싶음~




프랜차이즈 빵집에서 판매하는 빵들도 보이고 -

아무래도 최연소 베이커리 명장이 하는 곳이니 만큼

건강하고 맛있는 빵이 가득한 곳이네요.


300평 규모에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다곤 하던데

생각보다 주차공간이 좁아 - 

주말엔 주차할 곳이 약간 힘들 듯하긴 했답니다.


이제부터 2시간 무료주차후 30분 지날 시 천원씩 받는다고 하니

이 점~도 참고해서 일산 베이커리 카페 추천 명장텐 이용하세요!



일산 베이커리 카페 추천 명장텐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몽블랑

생각보다 달긴 달았는데 마구 단 게 아니고

사람 기분이 좋아지는 단맛 -

그래서 그런가? 뭔가 맛있었음 

말로 설명하기가 쉽지 않는데

살살 녹는다는 표현을 하면 될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런 맛이었음 -

달고 살살 녹는 빵맛 -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일산 베이커리 카페 추천 명장텐 쿠폰도 주는데

빵 구매시 하나씩 찍어준답니다.

자주가서 빵 쿠폰도 모아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