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일산 분위기 좋은 카페 명장텐

반응형




일산 분위기 좋은 카페 명장텐









일산 카페 중에 분위기 좋은 곳이 많지만 

그중에서 추천하고 싶은 일산 분위기좋은 카페는 명장텐이 최고인듯


개인적으로 분위기라 하면 

뭔가 크기크기 하고 맛도 좋은 곳이라고 해야하는데

그런 면에서 크기크기하고 

빵 맛도 좋아 뭐든 좋게 보임

특히 인테리어도 상당히 좋은 편이라 일산 명장텐 좋긴 함 -


데이트코스나 가족 모임하기 좋은 곳임에 틀림없습니다.





베이커리 명장이 만드는 빵이라 그런가?

커피 맛이 뭔가 덜하다고 느껴지지만

은근히 커피도 맛난 편이라 -

ㅎㅎㅎㅎ


그렇지만 빵이 더욱 맛난다는 건 사실~




일산 분위기 좋은 카페 명장텐 크기도 커서

인테리어도 깔끔 -


2층 계단에서 먹을수도 있고

군데군데 인테리어도 되어 있답니다.


근데 사람이 원래 엄청 많았는데

주말치곤 이렇게 사람이 없긴 하네요.


아무래도 코로나 여파가 아닐까?

ㅎㅎㅎㅎ


웬만하면 사람 뭉치는 곳이 아닌 곳에서

조용히 빵과 커피를 마셔봅니다.





명장텐에는 이렇게 베이커리 만들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오픈되어 있어

만드는 모습도 보여져서 그런가? 뭔가 더 맛있는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1층에 진열된 갖가지 많은 빵들 -

엄청난 빵들덕에 냄새 스멜이 엄청 좋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빵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여기가 천국 ~










웬만한 빵들은 다 있으나

다 먹어볼 순 없겠죠~?


좋아하는 것 몇 가지만 골라서 먹었답니다.








마늘빵이 5천원

카스테라빵이 4천원 

ㅎㅎㅎㅎ


마구 비싼 건 아닌거 같은데~

커피랑 먹으니 만원은 그냥 넘는 가격이네요.


맛있으니 딱히 불만은 없지만

그래도 가격 부담은 ㅠㅠㅠ


어쩔 수 없는 거 같아요!


그래도 다음에 친한 지인들이 오면

또 한번 놀러가고 싶은 곳 중에 하나인

일산 분위기 좋은 카페 명장텐 ~

오늘 밤 카페는 너야 너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