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파주 카페 달다롱 여유한잔

반응형

파주 카페 달다롱 여유한잔








오랜만에 카페에 여유한잔 마시러 -

하도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박혀 있었는데

파주에 위치한 카페 달다롱 다녀옴 -


개인적으로 파주에서 추천하고자 하는 카페 중 하나인 듯 -

딱히 흠 잡을 게 없고

사진 찍을 포인트도 많은게 가보면 좋은 듯


그리고 더 좋았던 점은

사람이 적었다는 거 -


파주에서 유명한 카페인 레드브릿지, 더티트렁크 등등

다양한 곳을 자주 가긴 하나 -

매번 주중에 가지만 이 곳은 주말에 가도?

그나마 사람이 덜 했다


다만, 마장호수에 가는 사람들이 꽤 많아서 문제 -

그로 인해 차가 막혀서 더 문제


그리고 파주 카페 달다롱이 좋은 점은

맨 위 꼭대기에 사진 포인트 장소가 있고

밖에 나가서도 장소가 있어 사진 찍기 좋고

사람이 적어 쉬기에도 적당하다 


그리고 1층에 고깃집이 있어 더욱 더 문제가 될 수 없다

커피 마시다 배고프면 밥 먹으러 가면 되고

밥먹다가 커피 마시러 가고자 한다면 커피 마시면 된다.


우린 점심 먹고 가족끼리 커피까지 마시러 -


처음엔 마장호수에 위치한 레드브릿지 가볼까 했지만

레드브릿지보다 더 나은 느낌도 있다.


레드브릿지 사진도 있긴 한데

언제 또 포스팅 할지 ......

ㅠㅠ




파주에 카페 달다롱이 두곳이네;


내가 간 곳은 마장호수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곳


근데 저쪽도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긴 하네.....


여하튼 제가 간 곳은 위 지도에 위치한 곳이랍니다.

















생각보다 크고 ~

생각보다 더 즐겼던 카페 달다롱

파주에 놀러온다면 한번쯤 추천해보고 싶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