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별내 맛집 백간장새우 가성비 좋은 랍스터 코스요리

반응형

 

오늘은 지인과 함께 방문하여 대만족한 별내 화접초에 위치한 별냄사집 백간장새우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가성비 좋은 랍스터코스를 즐겼는데 정말 저도 그렇고 같이 간 지인도 꽤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프라이빗한 분위기와 연예인 인증 사진으로 소문난 이 맛집은 다양한 해산물과 랍스터 코스로 유명하여 술 마시기도 좋고 모임하기도 좋고 데이트 하기도 딱 좋은 곳이랍니다.

 

 

프라이빗한 분위기와 연예인 인증 사진으로 소문난 별내룸 횟집

 

별내 화접초에 위치한 백간장 새우는 싱싱한 수조를 갖춘 입구부터 풍기는 신선한 해산물 느낌이 특별합니다. 아쉬운 점이라고 할 수 있는건 주차장인데 아무래도 빌라 주거지역이라 꽤 큰 주차장은 아니지만 그래도 주차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널찍한 공간과 룸이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빗하게 모임하기 딱 좋은 곳으로 연예인들의 인증사진까지 붐비는 곳으로 맛집 인증을 제대로 받은 곳 중 한곳이랍니다.

 

 

 

 

다양한 해산물과 랍스터 코스, 술 마시기 좋은 매력적인 메뉴까지~

 

백간장새우의 메뉴판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새우 요리뿐만 아니라 랍스터와 각종 회, 해산물 요리로 가득했습니다.

술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안주가 될만한 메뉴들이 가득가득~

또한 기본 안주로 제공되는 순두부와 미역국은 별미로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랍스터 스페셜(2인 65,000원)을 주문하여 시작은 간장 양념새우로 맛있는 시작을 했는데 기가 막힙니다. 신선하고 쫄깃한 새우는 빨간 양념 옷으로 포장되어 나오며 양념은 맵찔이에게도 적절한 정동로 맛있게 조절되어 있었습니다. 살을 발라 밥 위에 얹어서 먹으면 꿀맛이 더해져 기가 막힙니다. 랍스터 스페셜 코스의 메인으로 나온 랍스터 회와 각종 해산물은 비주얼부터 압도적이었는데 랍스터 회는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과 단맛이 살짝 돌면서 부드럽게 넘어가는 맛이었습니다. 또한 랍스터찜과 랍스터 라면까지~ 역시나 왜 유명한 지 단번에 알겠더라구요~ 모두 완벽한 풍미를 자랑하며 음식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느낌이었습니다. 

 

 

 

 

 

 

 

 

 

비싸다면 비싸고, 저렴하다면 저렴하다고 할 수 있는 별내맛집 룸 횟집 백간장새우는 양념새우와 랍스터 스페셜 코스를 통해 특별한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장소였습니다. 지인들과 함꼐 술 한잔하며 모임을 즐기기에 딱인곳이었으며, 다양한 해산물 메뉴들과 랍스터 코스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해산물을 좋아한다면~! 근처에 계시다면~! 모임 장소가 필요하다면~! 추천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