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

갤럭시노트8 리니지2레볼루션 스페셜 패키지 출시 소식

반응형

 

갤럭시노트8 리니지2레볼루션 스페셜 패키지 출시 소식

 

 

 

 

 

11월 16일에 출시예정인 갤럭시노트8 리니지2레볼루션 스페셜 패키지

 

13일부터 T월드 다이렉트에서 사전예약 실시했습니다.

 

갤럭시노트8 / 삼성 덱스 / 리니지2레볼루션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1만대 한정 상품

 

 

 

 

 

오늘(13일)부터 15일까지 사전예약하여

리니지2레볼루션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하네요.

 

 


 

 

모든 SKT 폰은 아니고

갤럭시노트8 스페셜 에디션 (미드나잇블랙) - 256GB 짜리만 가능

 

1,331,000원이라는 돈이 너무 쎄보이긴 하나....

어차피 갤럭시노트8을 사는 분들이 있을테니

중고나라에서 대기를 타는 것도 좋은 방법 같습니다.

 

하기사 덱스도 주니까 나름 꿀일지도...?

 

 

 

 

리니지2레볼루션 패키지 아이템들은 나름 괜찮아 보이는데

갤럭시노트8 가격이 너무 창렬 느낌 그대로네요 ㅠ

 

요즘 핸드폰 가격 왜 이리 비싼지...

정말 너무 비싸 -

 

그래도 사은품은 갖고 싶은 거 천지네요.

 

 

 

리니지2레볼루션 스페셜 패키지 중 가장 좋은 듯?

 

하기사 나온지 꽤 된 게임이다 보니......ㅎㅎㅎㅎ

 

한정판 쿠폰은 '탑승펫 패키지', '장비 패키지', '소모품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 가능

탑승펫 패키지가 가장 좋아보이는데 스팀비틀 자체가 자유요새전에서 업적을 달성해야 얻을 수 있는 희귀펫이기에 ㅎㅎ

 

나라면 탑승펫 패키지!

 

갤럭시노트8 리니지2레볼루션 스페셜 패키지만

중고나라에서 한번 사봐야겠네요 -

 

 

 

 

 

T다이렉트에서만 예약 가능하며

네모닉 프린트 / 알로 보조배터리 세트등 초이스 하나만 가능합니다.

T전용 기프트 ㅎㅎ

 

 

 

 

일부러 갤럭시노트8을 살 필요는 없지만

갤럭시노트8을 구매하고자 했던 분이라면 굳이 안 받을 필욘 없을 스페셜 패키지

거기다가 리니지2레볼루션을 하면 더욱 필요하지 않나요? 잇힝

저처럼 하다 안한다면 복귀를?? 아에 리니지2레볼루션을 안한다면 중고나라에 파시길.....

 

 

 

 

 

갤럭시노트8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사는 방법까지!

그래도 가격이 비싼건 맞으니까.....

 

갤럭시노트8 리니지2레볼루션 스페셜패키지 행사이니

갤노트8 사실 분들이라면 한번쯤 고려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