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젤다의전설 : 야생의숨결

젤다의전설 리토의 노래의 수수께끼 보리다 노의 사당

반응형

 

 

젤다의전설 리토의 노래의 수수께끼 보리다 노의 사당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리토의마을 내에서 받을 수 있는

사당챌린지 리토의 노래의 수수께끼

 

일단 벨라랑 말을 걸면 퀘스트가 되며

이후 솔리레스랑 얘길 나눠 노래를 이어 받으면 된다.

 

 

 

 

 

젤다의전설 리토의 노래의 수수께끼 솔리레스는

그냥 알려주진 않는다. 이전 노래를 외워보라고 하는데

아래 이미지에 노래가 있으니 보고 하는 것도 한 방법

 

 

 

 

 

 

 

위 이미지 젤다의전설 리토의 노래의 수수께끼 보리다 노의 사당 위치로 가면

아래 보주 사당 느낌이 있는데 그냥은 열리지 않는다.

 

게임 시간 낮 12시부터 13시 정도에

신수 리토의 거대한 몸집에 의해 그림자가 생기는데

이 떄 불이 들어온다.

 

장작 놓고 불을 때도 되고

불화살을 쏴도 되니 취향껏 하길

 

 

 

 

 

 

 

 

젤다의전설 리토의 노래의 수수께끼 완료후 보리다 노의 사당 오픈

 

 

젤다의전설 보리다 노의 사당 부제는 대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그란 폭탄 놓고 타이밍 맞춰 쏘면 된다.

 

 

 

 

 

젤다의전설 리토의 노래의 수수께끼 보리다 노의 사당 한번만 있는게 아니고

반대편에 또 있다.

보물상자 치곤 꽤 난이도가 높은데 그래도 도전!

다이아몬드를 준다~ 안 먹을 거면 굳이 안하셔도....

 

 

 

 

 

 

 

 

젤다의전설 리토의 노래의 수수께끼 보리다 노의 사당 끄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