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파주 빛축제 프로방스 데이트 코스 구경

반응형




파주 빛축제 프로방스 데이트 코스 구경잼










파주에 그렇게 유명한 빛축제가 많다며?!

벽초지문화수목원 빛축제는 자주 구경가서 -

어쩌다 보니 오늘은 파주 빛축제 프로방스 구경하러 갔다옴!

연인끼리 데이트코스로 프로방스 파주 빛축제를 많이 추천하던데

막상 가보니 파주 빛축제 개념은 벽초지수목원이 낫고 -

프로방스는 가게 구경 잼 + 카페 + 먹거리 등등이다

보기엔 벽초지수목원이 나은 거 같긴 한데 관람료가 있고

프로방스는 데이트하기는 좋은 거 같은데 뭔가 엉성한 느낌이다

프로방스는 관람료가 없는 대신 주차비가 있기에 잘 고려해야 한다 ~



그럼 파주 빛축제 프로방스 데이트 코스 구경 꼬꼬싱!

일단 입구에 있는 러브인 프로방스 -

딱히 무엇이 포인트라기 보단 러브인! 자체가 포인트

하트 조형물이 엄청나게 많다 -



허나, 나는 늙어서 그런가? 이런 느낌이 더 좋음

웰컴투 프로방스 타운!

낄낄 -



마차도 한번 타 볼까 하다가

혼자 청승 맞게 타는 것도 아니다 싶어 사진 찍음 -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던 프로방스 카페 -

파주 빛축제 프로방스 데이트 코스 구경간다면 9BLOCK을 추천!




덩그러니 하나 있고 그 안에서 사진 찍을 수 있게 되어 있는 구조물들이 많다 -

뭐 사진 찍으면 예쁘긴 할 거 같다만...

뭔가 괜시리 아쉬움 -ㅋ-



파주 빛축제 프로방스 데이트 코스 구경 중에서 가장 유명하고 핫한

고백 터널 - 사실 어디에서나 볼 수 있긴 한데~ 유명하더라 -


단계별로 있는데

1단계는 따스한 눈맞춤

2. 부드러운 손잡기

3. 포근하게 안아주기

4. 달콤하게 뽀뽀

5. 정열적으로 딥키스 


ㅎㅎㅎㅎㅎ

하트 터널 하나씩 지날 때마다 하나씩 하는거긴 한데

뭔가 오픈되어 있고 사람 많으면 민망 그 자체 -

애기들도 많아서 그냥 했다손 치자고 하는 커플들이 많이 보임 -ㅋ-










MAISON OBJET 기프트샵 -

볼 거리가 일단 많은 거 같다 -

건물도 많고 ㅎㅎ



파주 빛축제 프로방스 데이트 코스 구경 중 괜찮았던 부분은

작은 내부 정원이 있어서 좋았음 -

사진 찍기도 좋고 뭔가 분위기도 좋고 

구경도 가능하고 ~ 일석 이조 각!!




파주 빛축제 프로방스 메인 거리 -

위에서 아래로 빛을 쏴서 예쁘장 하게 꾸며져 있다 -



이것이 바닥으로 쏘는 기계 -

집에다 하나 놔두고 천장에 쏴서 아들 보여주고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구매욕구 업업!


반대편에서 찍으니까 또 예쁘다-

파주 빛축제 프로방스 데이트 코스 구경은 이것만 해도 끝인 듯 -





곳곳에 포인트들이 많다 -

파주 빛축제 프로방스는 가성비 갑 + 주차비 아깝 ㅠㅠ + 볼거리 갑

벽초지수목원 빛축제는 짧아서 아쉽고

여긴 빛축제라고 불리기엔 무엇인가 어설프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