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닌텐도스위치

젤다의전설 꿈꾸는 섬 리메이크 & 한글화 출시 확정

반응형



젤다의전설 꿈꾸는 섬 리메이크 & 한글화 출시 확정








게임하면 닌텐도스위치

닌텐도스위치하면 젤다의전설 

젤다의전설하면 브레스오브 더 와일드만 생각나는 건 저 뿐 이죵!?ㅎㅎㅎ


언제 다음 차기작 나오나 싶었는데

2월 14일 닌텐도스위치 다이렉트 통해 차기작이 발표되었네요.

제가 원하는 젤다의전설 - 다음은 꿈꾸는 섬입니다.


젤다의전설 꿈꾸는 섬은 이전에 나왔던 것으로 리메이크되어 나온다고 하는데

다들 기대하고 있는 걸 보니 - 명작 중에 명작이 아닐까 싶습니다.



2월 14일날 발표된 닌텐도스위치 다이렉트를 통해 발매는 당연히~

그리고 더불어 중요한 점은 한글화가 되느냐 마느냐였는데 역시 한글화 된다는 소식!

이것은 너무나 큰 꿈~ 무조건 구매해야할 게임이 하나 더 늘었네요.




젤다의전설 꿈꾸는 섬 리메이크 & 한글화 출시 확정되면서 어떻게 나올지 기대가 되는데

일단 동영상을 보면 그래픽은 3DS로 출시되었던 신들의 트라이포스2와 비슷해 보이며

2.5D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답니다.


젤다의 전설 특유의 퍼즐 느낌도 동영상 곳곳에 묻어나오네요.








워낙 젤다의전설 브레스오브 더 와일드를 재밌게 한 지라 -

젤다의전설 꿈꾸는 섬도 무척이나 기대 중이랍니다.

야숨보다는 퀄리티는 떨어지긴 하겠지만?? 그래도 그 나름 재밌을 테니 -

언제쯤 발매할 지는 아직 미정이긴 하나 조만간 좋은 소식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닌텐도스위치 온라인도 조만간 한글화 한다고 하던데 ㅎㅎㅎ

천천히 기다려봐야겠네요!






▼ 젤다의전설 꿈꾸는 섬 리메이크 & 한글화 출시 확정 feat. 닌텐도 다이렉트 영상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