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코베 베이비페어 후기 영업시간

반응형



코베 베이비페어 후기 시간









육아는 템빨이다


우리 와이프가 공감하는 말이라

입에 달고 사는데

가끔 나도 이 말을 친구들에게 내뱉곤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육아는 내가 선배니까?~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매번 육아를 시작하는 단계

즉 임신을 하고 나서는 베이비페어에 가보라고 한다


근데 사실 베이비페어는 뭐 딱히 볼 게 없긴 하다

처음에 사 놓으면 나중에 안 사니까

그때그때 사는 게 맞긴 함 -


근데 한번도 안가는 건 또 노추천~

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단 한번이라도 시간 내서 한번쯤 가보는 걸 추천한다


나는 매 분기마다 한번씩 가는 듯 -


뭔가 안 가면 섭섭?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코베 베이비페어 후기 영업시간 등을 써볼까 한다


일단 코베 베이비페어는 킨텍스에서 하고 있고

오늘까지다 -


코베 베이비페어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나중에도 비슷할 듯 -


하반기에 코베 베이비페어 한다곤 하는데

이때는 갈 지 말지 고민좀 해봐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코베 베이비페어 후기랄 것도 없지만

한줄로 평하자면 


개인적으로 너무 별로 였다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는 킨텍스 1번홀에서 입장~


베이비 스토리 앱이랑 뭔가 연계되서 하는 이벤트들이 많았고

삼성카드도 이벤트가 있긴 했는데

굳이 많이 살 필요 없이 삼성카드로 3만원 이상만 사면 된다


뭐 쓰잘데기 없는 쿠폰 + 물티슈 주는데

물티슈만 받고 나머지는 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베 베이비페어 후기 얼리버드 선물이 궁금할텐데

쪽쪽이  +  젖병 등등 있긴 했는데

뭐 쓸데 없다고 해주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다시 제대로 된 걸로 구매했다 

아무래도 공짜로 받는 템들은 너무 별로다











코베 베이비페어 싸 보이긴 하지만 뭐 딱히 싼 것도 없다 

다만, 인터넷이랑 비교해보면 한 3만원 정도 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개 살 필요가 있으면 오는 게 좋긴 할 듯 


개인적으로 유모차 + 카시트 + 젖병소독기 정도는

거의 필수라고 생각되기에 베이비페어에 와서 할인 받고 사는 걸 추천!


인터넷으로 샀다가 뭔가 더 싸서 아쉬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특가로 인터넷이 더 싼 경우도 있긴 하지만

대부분 베이비페어에서 사는 게 조금 더 싸다 -




이번에 코베 베이비페어에 가서 


유모차는 페도라 L4를 구매했고

카시트는 다이치 퍼스트7 터치 픽스를 구매했다


고로 100만원을 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건 사지도 않았는데 -ㅠ

뭔가 아쉬웠지만 힘들어 하는 와이프를 보며


그리고 차 사고 난 후에 생각하니 좋은 걸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자동차 안에서는 확실히 잡아주는 카시트를 구매했다!



코베 베이비페어 안에 다이치 아기띠도 있긴 하던데

아기띠는 꽤 많이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


여하튼 다음엔 안 왔으면 좋겠다는 게 아빠 입장 이고.....

와이프도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는 뭐 행사 하는 게 없다고 투덜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엔 뭔가 엄청 많이 받았는데

이번엔 그냥저냥 받은 게 없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