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조이 카시트 스핀 360 후기

반응형


조이 카시트 스핀 360 후기












드디어 고민고민고민하고 샀던

조이 카시트가 도착했습니다~


사실 조이 카시트를 고른 이유는 


1. 저렴하다?


- 더 저렴한 제품들은 많지만

그 중에서 이름 있는 것들 중에서 고르고르고르고르고르다 보니

결국 조이로 정착했음


사실 매우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이것저것 할인 받고 브랜드데이 할인 받고

하니까 조이 스핀360 카시트 37만원에 구매함 



2. 360도 회전 카시트


또 고르고 고르고 고르다 보니 조이 카시트로 봤는데

처음엔 회전형이 아닌 걸 봤다가

너무 힘들거 같아서 회전형 보다가 다이치꺼 땡겼는데

결국 조이로 갈아탐 ㅎㅎㅎㅎㅎ


3. 다른 카시트보다 조이 카시트는 더 오래 쓸 수 있다는데

뭐 얼마나 더 오래 쓸 수 있을까 싶긴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고르고고른 조이 카시트 스핀 360이 왔는데

5월 20일날부터 배송된다더니 벌써 배송 완료됨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먼저 와서 기분 굿 -

허나, 설치가 개 힘듦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이 카시트 스핀360만 힘든거 아니죠~?

사실 요령만 알면 그렇게 힘들지 않은데......

설명서를 안 읽고 그냥 해보려고 하니까 넘 힘든 거 -


조이 스핀360 카시트 아이소픽스를 최대한 빼놓고 

아이소픽스 가이드를 먼저 설치 후 확 밀어넣으면 끝인데

아이소픽스 가이드 설치를 어쩡쩡하게 해서 꽤 힘들었음.....


조이 카시트 스핀 360 엄청 무겁더라고용 ㅠㅠㅠ


여하튼 동영상 보고 설치하시는 걸 추천!

그냥 했다간 허리 나갈뻔 -ㅋ-











조이 스핀 360 카시트 신생아 시트도 따로 있었는데

120일 밖에 안된 우리 아기는 이제 못 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뭔가 아쉬움 -




다음엔 조이 카시트 스핀 360 후기뿐만 아니라

기능에 대해서도 써보겠음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