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닌텐도스위치

디아블로3 시즌19 황야야만 스킬 템트리 참고용

반응형


디아블로3 시즌19 황야야만 스킬 템트리 참고용









내일 11월 22일 오후 5시에

디아블로3 시즌19가 열리죠~


개인적으로 기대를 하고 있는데~

왜냐하면! 바로 황야야만으로 시작할 거라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개인적으로 스텐서버에서 아이템은 맞춰봤는데

꽤 재밌긴 하네요.


한달전부터 디아블로3 시작해서 이제야 막 눈을 떳는데

마법사랑은 또 다른 맛이 있네요.


역시 디아블로는 돌아야 제맛인가? 봅니다.


제 스텐 서버 정렙은 2200언저리고

아이템은 불카토스 2셋에 황야 6셋

그리고 손목 천벌 / 허리 한밤마술사 

반지는 원소회동 & 나침도 / 목걸이는 지옥불


이렇게 원시고대 아이템으로 세팅했습니다.


세기말 되니까 사람들이 그냥 던져줘서

ㅎㅎㅎㅎㅎㅎㅎ??


뭔지 모르겠는데 그냥 얻어서 세팅해봤습니다.

자세한 아이템 스펙은 아래 이미지 통해서 참고 ~




아직 디아블로3 시즌19가 시작되지 않았기에

많은 템트리가 나오지 않았고 -

저 또한 디아블로3 시즌18 막바지부터 시작했으며

황야야만은 해 본 시간이 약 30시간도 채 되지 않는 거 같습니다.


운 좋게 아이템 얻어서 세팅 해보며 -

제가 나름 좋은 쪽이 어딘가? 

그리고 디아블로3 시즌19 하면서 또 맞춰볼 기회가 있을까 싶어서 참고용으로 남김!


더 좋은 템트리나 스킬 트리 있으면 공유해주세용~




일단 제 디아블로3 스텐서버 아이템 살펴보시죵~

불카토스 2셋 -


뭔가 옵션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

그리고 황야 6셋도 아이템이!?

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


아니 옵션이......

ㅎㅎㅎㅎ





반지는 원소회동 / 나침도 쓰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황도궁 쓰고 싶었는데 원시고대 템이 없어서

그냥 나침도 넣었습니다.


커뮤니티 참조하니까 황도궁 쓰길래 써보고 싶었는데

저는 카나이함에 넣고 썼네요.


대신 크림슨2셋 효과도 포기했습니다.

왕실반지도 없었고 크림슨 2셋도 고대전설 아이템이 없었거든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디아블로3 초보는 오늘도 웁니다.




손목은 천벌

허리띠는 한밤의 마술사 썼습니다.

다른 아이템도 있긴 했으나 -

만만한 천벌이랑 허리띠는 없어서 걍 만만한 걸로 낌 -











디아블로3 시즌19 황야야만 스킬은 

소용돌이 - 피훔치기

전장의함성 - 면책

광전사의 진노 - 광기

분쇄 - 피바다 

고통감내 - 무쇠 살갗


전투 격노 - 뼈에서 살을 & 유혈사태

또는 위협의 외침 - 겁주기


전투격노를 쓸 지 위협의외침을 쓸지 결정하질 못했는데

겁주기 쓰면 다른 반지?? 리첼인가 써야 되던데

아이템이 없어서 확인은 못해봤는데 생존력은 확실히 올라가는 듯

아무래도 몹이 퍼지니까 - 끕살 나는 걸 방지해줬답니다.

물론 공포가 발동되서 다시 모으는 게 힘들어서 그렇지......


여하튼 디아블로3 시즌19 황야야만 스킬에서 

중요해 보이는 건 역시 소용돌이 / 분쇄 광전사의진노 정도이고

나머지는 돌려가면서 확인이 더 필요해 보입니다.


위에서도 말했듯이 저는 아직 초보이고 -

참고용으로만 작성했으니 참고만 하세요~


물론 이렇게 맞춰도 충분히 대균열 100단은 돌았습니다.

평균 5분에서 6분 사이 -


한 3번 정도 강력한 딜로 사망은 必




그리고 디아블로3 시즌19 황야야만 지속기술은

불카토스의 은총 & 무자비 & 싸움꾼 & 광란 그리고 목걸이 격노한 광전사를 껴봤네요.

지옥불 목걸이에 지속 기술이 없었다면 불카토스 빼고 격노한 광전사 넣었을꺼에요.


카나이함은 아래에서 보시다시피

암보 + 통탄 + 황도궁

통탄은 150% 증가해서 무조건 넣어야 했고

암보도 당연히 넣어야 하는거였고

황도궁은 제가 재감이 딸려서 넣었습니다.











마지막 전설 보석은 갇힌자 / 태극 / 강한자 넣었고

재감 딸려서 신속 넣어볼까 하다가 그냥 이렇게 셋팅 했네요.

고통 파멸도 좋다고 하던데 나중엔 그것도 한번 넣어봐야겠어요~


뭐 아래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100단에서도 가끔 그냥 죽어버리는데

치명타 들어와서 그런가 싶기도 합니다.


뭐 자세한건 몰라서

ㅎㅎㅎㅎㅎㅎ


그래도 패치 전엔 100단 도는 걸 포기했는데

이제 5분 정도면 도니까 참 좋네요~


디아블로3 시즌19에는 황야야만 하세요~

꼭이요~~~~









디아블로3 시즌19 황야야만 스킬 템트리 참고만 하세요~

더 정확한 건 이제 전문가님들이 써주실겁니다~

내일부터 디아블로3 시즌19 시작이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