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플레툰2

닌텐도스위치 스플래툰2 마무리 1분 BGM

반응형

닌텐도스위치 스플래툰2 마무리 1분 BGM

 

 

 

 

 

 

 

닌텐도스위치 최애겜 스플래툰2

 

스플래툰2 하다보면 마지막 1분 남았을 때

신나는 BGM으로 바뀌면서 마지막 한발?까지도 쏘게 되죠?

 

0.1% 차이를 내면서 그 짜릿함을 맛보기 위해

개처럼 달려들며 적진을 휘젓곤 하는데

그 노래가 뭔가 싶었는데 이렇게 찾아보게 되네요 ㅎㅎㅎ

 

 

음악 사이트에도 안 나오길래

유투브 통해서 찾아냈습니다.

 

 

스플래툰2 마지막 1분 브금 제목은 'Now or Never' 네요.

 

 

이 노래를 듣고 있으면 심장 박동이 마구 뛰어서

하던 일도 두배는 빠르게 끝낼 수 있습니다?? ㅎ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0SoOqh4k4O8&feature=youtu.be

 

 

 

닌텐도스위치 스플래툰2 브금 다른 것도 있지만

이것만큼 임팩트가 강한 건 없는 느낌이에요.

 

또 들으러 갑니다.

빨리 일 끝내고 스플래툰2 ㄱ 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