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오리온 신상과자 썬칩 할라피뇨 체다맛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

 

 

 

 

약간 짭짤한 과자가 생각날 땐-

역시 썬칩이다!

 

근데 가보니 썬칩 할라피뇨가 있길래 

한번 먹어봄 -

 

 

결론부터 말하면 역시 썬칩

"맥주랑 먹으면 굿잡" 이 느낌 그대로

 

 

 

 

 

 

 

기존 썬칩 기본도 맛있었는데

썬칩 갈릭도 맛있었고

오리온 신상과자 썬칩 할라피뇨 체다맛이 있길래 구매해봄!

 

 

영수증을 안 받아서 정확한 가격은 모르겠지만

가격은 소비자가 1천원 정도 하지 않을까? ㅎㅎㅎ

 

 

 

 

 

오리온 신상과자 썬칩 할라피뇨 체다맛 내돈내산 리뷰 맵싸한? 알싸한? 느낌 그대로

할리피뇨 맛과 함께 달콤 쌉쌀한 체다치즈맛까지 나는데 정말 맛남 -

 

살짝 느끼할 수도 있다고 생각되지만

맥주먹어 보면 이것들이 싸악 가라앉으면서 궁합이 참 좋음 -

 

 

 

 

 

 

 

 

 

오리온 신상과자 썬칩 할라피뇨 체다맛 원재료 및 영양정보로는

64g에 323 칼로리 -

 

생각보다 높진 않다지만

맥주랑 먹다보면 높아지는 건 사실

 

너무 자주는 먹지 말아야겠단 생각이 빡 들긴 들음ㅋㅋㅋㅋ

 

 

 

 

 

실질적으로 오픈해보면 -

생각보다 진한 할리피뇨 향이 ㅎㅎ

이 맛에 할라피뇨 썬칩 먹는 거 아니겠습니까?!

ㅎㅎㅎㅎ

 

모양은 썬칩 그대로 -

기존에 썬칩 좋아하던 느낌이라면 호불호가 없을 듯 -

다만, 맛은 호불호가 있을 수 있으니 한번 맛보고 대량 구매하는 듯!!

ㅎㅎㅎㅎㅎㅎㅎㅎ 

 

 

내가 점수를 주자면 

10점 만점에 8.7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