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차차

2022 레이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공개 대박

반응형

 

 

 

 

 

 

 

한국인에게 사랑 받는 경차 -

캐스퍼가 나와도 당당히 1위를 가끔씩 하는 경차 -

모닝은 그냥 이기는 경차 -

바로 기아 자동차의 레이입니다.

어제 레이가 페이스리프트를 한다고 디자인 이미지 공개가 되었는데

디자인이 대박이 대박입니다.

 

 

이름이 바로 - 2023 더뉴 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나올 때는 올뉴 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풀체인지 아니고 레이 2차 페이스리프트를 단행한 것도 신선한데

5년만에 바뀐 게 더 신선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2 레이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앞 모습이 확 바뀌었습니다.

헤드램프가 세로로 길게 배치되었고, 

그릴 모양도 장식이 독특해지긴 했네요.

아래 스키드 플레이트도 웬지 SUV를 떠오르게 하네요.

 

기아 자동차의 패밀리룩인 스타맵 시그니처 라이팅을 추가하면서

새로운 느낌의 인상도 주는 게 사실인데 -

범퍼가 딱~ 중심을 잡아주는 느낌 ㅎㅎ

 

 

 

 

 


 

 

 

 

 

 

 

 

2022 레이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후면부가 많이 바뀌었는데

가로로 길게 램프를 이어지는 형식으로 

경차 느낌이 아닌 소형 SUV 처럼 차량이 넓어보이게 하는 효과를 주기 위해 노력한 모습입니다.

여러모로 10년 넘게 이어온 전작보다 나아진??

새롭게 변신한 모습을 볼 수있겠습니다.

 

 

 

 

 

 

 

 

 

 

 

 

 

 

실내 디자인의 경우

기본적인 레이아웃은 그대로 가져가는 게 확실해보이고

살짝살짝 바뀌는 게 느껴집니다.

 

먼저 계기판 디자인이 바뀌었는데

캐스퍼에서 사용하는 디지털 타입의 클러스터죠.

기아자동차가 현대자동차와 많은 부품들을 공유하는 게 여기서 티가 납니다.

 

더불어 '라이트 그레이' 인테리어를 추가하여 더 신선~

 

 

 

 

 

 

 

5년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바뀐 더 뉴 기아 레이 

#페이스리프트 된 만큼 판매량도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https://surelyfeel.tistory.com/1096

기아자동차 출고기간 납기 8월

#기아자동차 #출고기간 #납기 #8월 안녕하십니까? 2022년 절반이 훌쩍 지나 무더운 여름이 지나는 이시점! 휴가들은 잘 다녀오셨는 지 모르겠습니다. 현대 기아자동차 직원들도 8월 첫쨰주에 휴가

surelyfee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