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광릉수목원 자연과 어우러진 힐링 플레이스

반응형

 

 

스타벅스 하면 딱 떠오르는 이미지가 편안한 이미지라 매번 찾아다니는 느낌입니다. 스타벅스 광릉수목원 오픈했다고 전해들었는데 이제야 방문해봤습니다. 광릉수목원 근처에 있는지라 맛집도 많고 놀 것도 많고, 커피숍도 많고 골라가면 되겠습니다. 포천드라이브 하다 방문해도 좋을 듯 합니다.

주말에 뭐할까?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포천 카페 힐링여행 어떠세요?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에 위치한 스타벅스 광릉수목원점은 푸른 숲과 함께 피톤 치드를 느낄 수 있는 카페 중 하나입니다.

외곽 지역인 부분 감안하면 주차가 살짝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내부 쾌적한 분위기와 맛난 디저트 등이 있어 분위기 업 시키기에는 딱인 공간입니다.

 

 

 

 

 

 

 

스타벅스 광릉수목원점

주소 :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죽엽산로 655

전화번호 : 1522-3232

영업시간 :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주차 가능하나, 15대이상

 

 

 

 

 

아쉬운 게 주차장이 ㅠ

그렇게 크지 않아서 살짝 아쉽습니다. 

 

점심 먹고 오후 시간 되니 자리가 없어서 뺑뺑 도는 차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외곽에 있다 보면 주차 공간이 많은데.. 뭔가 아쉬움 가득 -

 

아닌가? 주차 자리가 많은데 사람들이 많이 방문해서 주차자리가 없는건가? 싶기도 하네요.. ㅎㅎ

 

 

 

 

 

 

내부 인테리어는 1층 주문하는 곳에다가

2층 자리도 있고 -

2층 외부자리도 있습니다.

 

특히 2층 테라스는 자연의 향기와 함꼐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어 좋은데 -

뻥뻥 뚫린 뷰 이긴 한데 요즘에 갔더니 너무 더워서 ㅠ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내부에서 먹는 걸로 ~

 

 

 

 

 

아이 손님들도 많은 느낌이네요.

좌석이 넉넉한 편이라 가족단위로 이용하기 딱 좋겠습니다.

 

아이들 어린이집 보내고 둘이서 데이트 하는 건데 의자 보니 같이 갈걸 그랬나? 싶었네요. ㅎㅎ

더불어, 아기식기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케이크와 마카롱이 눈에 아른아른 거립니다.

 

 

 

 

 

 

포천 카페 스타벅스 광릉수목원점은 주변의 푸른 자연과 어우러진 최적의 위치와 쾌적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곳입니다. 

주말에 아이들과 힐링 특별한 시간으로 보내고 싶다면, 요 카페를 추천드려봅니다.

가족들과 함께 시원한 숲속 근처에서 커피 한잔을 즐기며 평온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