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아의 프리미엄 대형 RV, '더 뉴 카니발'의 매력속으로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동차 마니아 여러분! 오늘은 기아자동차에서 새롭게 선보인 '더 뉴 카비발'에 대해 파헤쳐 보려고 합니다. 3년의 기다림 끝에 등장한 이 신모델, 과연 어떤 매력을 가지고 우리를 설레게 할까요~? 한번 알아보시죠!!

 

 

 

'더 뉴 카니발', 상품성 개선의 결정체

 

2020년 4세대 모델 이후 기아자동차는 '오퍼짓 유나이티드'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더 뉴 카니발'을 탄생시켰습니다. 이 차는 단순한 업그레이드를 넘어,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의 도입으로 친환경성까지 갖춘 신차로 거듭났습니다.

 

 

 

 

미래지향적인 외관 디자인

 

'스타맵 시그니처 라이팅' 주간 주행등과 대형 라디에이터 그릴이 미래지향적인 이미지와 웅장함을 동시에 발산합니다. 측면부와 후면부의 조화로운 디자인은 더 뉴 카니발의 고급스렁무을 한층 강조합니다.

 

 

 

 

 

실내, '평온함과 안락함의 극대화'

 

실내는 넓고 평온한 공간으로 재정의되었습니다.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와 수평선을 강조하는 디자인 요소들이 입체감과 함께 안락함을 더해주죠. 또한, 차세대 인포테인먼트시스템 'ccNc'는 운전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제공합니다.

 

 

 

색상과 파워트레인, 선택의 폭 넓히기

 

하이리무진 모델은 사이드 스텝과 전용 보조제동등을 탑재해 편리성과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스태리 스카이 무드 조명과 21.5인치 스마트 모니터는 후석 승객에게 최상의 편안함과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해요~!

 

 

 

 

 

가격과 인도,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가격은 3,470만원부터 시작하며, 이달 중순부터 차량 인도가 시작됩니다. 하이브리드 모델은 주요 부처 인증 완료 후 순차적으로 출고될 예정이에요.

 

 

 

 

'더 뉴 카니발' 9인승 트림별 가격

 

트림(9인승) 3.5가솔린 2.2디젤 1.6터보 하이브리드
프레스티지 3.470만원 3,665만원 3,925만원
노블레스 3,910만원 4,105만원 4,365만원
시그니처 4,245만원 4,440만원 4,700만원

 

 

 

 

다음엔 카니발 가격표 & 옵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