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4 포터2 LPG 터보 엔진 출시 가격표 다운로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자동차에서 새롭게 출시한 2024 포터2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이번 포터2는 기존의 경계를 넘어서는 혁신적인 기술과 특징들을 갖추고 있는데 함께 살펴보시죠.

 

 

 

 

혁신적인 LPG 터보 엔진의 적용

 

 

2024 포터2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LPG 터보 엔진의 신규 적용입니다. 이 엔진은 기존 2.5 디젤 엔진을 대체하며, 터보 차저를 통해 저속 토크를 개선하고 최고출력을 159마력으로 끌어올렸어요. 디젤 엔진 대비 24마력 높은 수치죠. 이는 동력성능의 큰 향상을 의미합니다. 

 

 

 

견제성과 친환경성의 균형

 

경제성과 친환경성 모두 중요한 요소인데요, 2024 포터2는 이 두가지를 모두 만족시킵니다. LPG의 상대적 저렴함과 개선된 연비로 연간 70만원의 유류비를 절감할 수 있고, 미세먼지와 질소산화물 배출 감소로 친환경성도 높였어요. 

 

 

 

 

사용자 중심의 상품성 강화

 

현대차는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인포테인먼트 및 편의사양을 강화했습니다. 예르르 들어, 일반 오디오 시스템, 스티어링 휠 오디오 리모컨, 오토라이트 컨트롤 등이 기본적으로 제공되어 사용자 경험이 더욱 풍부해졌죠.

 

 

다양한 트림과 합리적인 가격

 

2024 포터2는 스타일, 스마트, 모던, 프리미엄 등 다양한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의 선택을 폭을 넓혔어요. 가격대는 2039만원부터 2260만원까지로,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시했습니다.

 

 

 

택배화물 종사자를 위한 최적의 파트너

 

대기관리권역법 개정안에 따라 경유차 신규 등록이 어려운 상황에서, 2024 포터2는 택배 화물 종사들에게 최적의 파트너가 될 것이라는 현대차의 자신감이 느껴집니다. LPG 터보 엔진의 적용으로 높은 동력성능과 경제성을 확보한 이 차량은 분명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까지 현대자동차의 2024 포터2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혁신적인 기술과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 그리고 경제성을 모두 갖춘 이 차량이 시장에서 어떤 반응을 얻게 될 지 기대가 됩니다. 

 

마지막으로 2024 포터2 LPG 터보 엔진 출시 가격표 다운로드 가능하니 자세한 사항은 카달로그와 가격표 참고해주세요.

 

 

2024 포터 LPG 가격표.pdf
0.33MB
포터 카달로그 LPG EV.pdf
2.69MB

 

 

https://surelyfeel.tistory.com/1146

 

포터 종류 일반캡 슈퍼캡 더블캡 장축 초장축 차이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터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실질적으로 우리가 부르는 포터는 하나지만 그 안에서 장축이냐 초장축이냐 일반캡이냐 슈퍼캡이냐 더블캡이냐에 따라 또 다르고 4륜이냐 2

surelyfeel.tistory.com

 

 

 

반응형